728x90
반응형

10명 정도 되는 단체인원이

대학로에 갈 수 있는 카페가 있을까 알아보던 중

발견하게 된

로벨리아듀 카페!

 

 


로벨리아듀 카페&와인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3길 6-2

(동숭동 130-18)

영업시간: 11:00 - 22:00

(월요일 휴무)

지도 크게 보기
2019.5.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플라워카페 답게

꽃으로 둘러쌓여 있었다.

세상에 세상에

나무 그네가 있다니!

취저다ㅠ

내부도 초록초록하게

꾸며져 있었다.

판매하는 꽃다발과 화분도 보였다.

커피와 와인과 함께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었다!

디저트는 아쉽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음료만 마시기로 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려고 했으나,

누가 스트로베리 라떼를 들고 가는데

넘나 탐나서

나도 스트로베리 라떼로 주문했다.

2층과 지하도 있는데

계단이 초록초록했다.

야외좌석도 예쁘게 꾸며져 있었다.

동호회 사람들끼리 단체석에 자리를 잡았다.

여자 손님은 드라이 플라워를 선물로 준다고 해서

받았다.

빨대가 하트모양!

귀엽당ㅎㅎ

맛도 좋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