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엄마가 군포에 예쁘고 괜찮은 카페가 있다고

같이 가자고 하셨다.

 


 

홍종흔베이커리

 

위치: 경기 군포시 번영로 252

(대야미동 5)

영업시간: 09:00 - 23:00

지도 크게 보기
2019.5.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멋스럽게 한옥 건물이 있었다.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으면

가기 어려운 만큼

주차장이 무척 넓었다.

'대한민국 명장'

홍종흔베이커리!

들어가기도 전에 입구에서부터

베이커리 규모에 너무 압도되었다.

들어갔는데

탄수화물 중독자인 나에게

넘나 천국같은 곳이었다!!!!!

빵종류가 너무 많고

다 맛있어보여서

선택장애가 있는 나에게

여기서 빵고르기는

넘나 힘든 시련이었다.

명장 추천도 있었다!

케이크 종류까지 다양하다.

빵을 고르고 커피까지 주문했다.

자리가 정말 많았다!

우리가 고른 빵들!

특히 무화과 들어간 빵이 너무 맛있었다!

집에 가기전에 빵을 더 사서 포장했다.

명장 추천 빵이랑

너무 맛있었던 무화과 들어간 빵!

이런 곳에

이렇게 큰 빵집이 있다니!

자주 가고 싶은 곳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