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군대간 울 막둥이가 휴가를 나왔다.

남편이랑 같이 맥주 한 잔 사주러 나갔다.



에잇피스 (8piece)


위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25 (호계동, 성보빌딩) 402호

전화: 031-383-4923

영업시간

(일-목) 17:30 - 2:00 (Last Order 1:00)

(금-토) 17:30 - 3:00 (Last Order 2:00)


지도 크게 보기
2019.1.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원래 에잇피스는 홍콩반점이 있는 건물에 있었는데 확장이전을 했다.

(확장이전과 함께 달라진 점이 있다면 이제 에잇피스는 점심영업을 하지 않는 다는 것!

대신 마감시간이 길어졌다.)


남편과 울 막둥이와 나는 중앙분수대 지나서 1층에 오징어촌이 있는 건물로 이동했다.



성보빌딩 건물 입구로 들어와서!



4층으로 올라갔다.



4층으로 올라와서 오른쪽으로 돌았더니

분홍 네온사인이 우리를 반겼다.



들어가자마자 취저 샹들리에가 눈에 들어왔다.



샹들리에 뿐 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너무 내 취향이었다.



중간에 큰 테이블도 있어서 단체손님도 앉을 수 있을 것 같았다.



동생이 밤에 또 친구들이랑 약속이 있다고 해서 우리는 7시 반에 만나서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역시 범계 인기 맥주집 답다.

(사람 없는 쪽으로 사진을 찍다보니 가게의 일부밖에 못찍었다..내부 넓은데..ㅠㅠ)


창가쪽 자리에 앉았다.




자리에 앉으니 기본 안주와 물을 바로 가져다 주셨다.

와사비맛 프레첼과 김과자인데 와사비 맛, 김 맛 너무 중독성 강하다.

기본 안주 조차 내 취향ㅠㅠ



기본 안주 한 입 맛보고 메뉴를 찬찬히 보기 시작했다.


에잇피스 (8piece) 메뉴













고민 끝에 에잇피스플레이트 1, 샐러드파스타 1, 감바스 1, 블루문생맥주 1, 크림생맥주 (클라우드) 1을 주문했다.


주문한 맥주가 먼저 나왔다.

나는 별로 술을 안좋아해서 내건 안시켰는데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다.


내가 유일하게 맥주를 맛있게 먹은 두 나라가 체코와 일본이었는데

일본에서 먹은 생맥 생각이 났다.


블루문생맥주는 살짝 상콤한 맛이 났고

크림생맥주는 부드럽게 넘어가는 것이 일본에서 먹은 생맥주 생각이 났다.




샐러드 파스타가 나왔다.

비쥬얼이 넘나 훌륭했다.

비쥬얼 만큼이나 맛도 좋았다.


위에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던 것도 좋았고

올리브가 들어간 것도 좋았고

야채가 신선해서 좋았고

소스가 잘 어울려서 좋았다.



샐러드 파스타 첨 먹어보는 남자 두 분께서도 

맛있다고 잘 먹어서 다행이었다.



다음은 시그니쳐 메뉴인 에잇피스플레이트!

먹기 편하라고 비닐 장갑도 주신다!!!

구성은 감자튀김, 새우튀김 4개 그리고 치즈불닭빠네 4개. 



너무 먹음직스럽다.



소스는 두 종류가 나오는데 하나는 감튀 찍어먹는 캐찹이고 하나는 불닭빠네 찍어먹는 노랑색 소스다.

처음에는 단순히 머스타드인 줄 알았는데

머스타드는 아니었다.

불닭빠네가 살짝 매운데 매운 맛을 중화시켜주는 역할을 하면서 감칠맛도 추가해준다.



빵과 치즈 틈으로 보이는 매운 기운.

나는 매운걸 잘 못먹는데 그래도 이건 기분나쁘게, 죽을것 같이 매운 맛이 아니라

살짝 매콤하네, 맥주 댕긴다 정도여서 좋았다.


새우튀김에는 크림소스와 함께 라즈베리가 올라가 있었다.

새우도 큼직해서 식감이 너무 좋고 소스랑 라즈베리도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감바스도 나왔다!



내가 술을 잘 못마셔서 안주빨이 정말 중요한데

그런 면에서 에잇피스는 너무 나를 위한 곳이었다.

술집/맥주집에서 이렇게 음식 퀄리티 좋은 걸 오랜만에 본다.


새우가 이렇게 오동통할수 있을까..

잘익은 방울토마토에 올리브까지.

빵에 같이 올려서 먹으니 이건 안주가 아니고 식사...



구닌 막내가 감바스 먹고 싶다했는데,

맛있다고 잘 먹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맥주를 먹어서 배가부른건지,

거한 안주를 먹어서 배가 부른건지...


간만에 막둥이랑 회포도 풀고

맛난거 먹이고 들여보낼 수 있어서 기분도 좋았다.


맛있는 생맥과 함께 안주빨 끝판왕인 에잇피스 강추천, 왕추천!!!!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