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딱히 스타벅스 신메뉴를 꼭 먹으러가야한다 그런건 없다.

다만 스벅 덕후로서 스벅을 자주간다. 


내가 즐겨먹던 샌드위치가 다 떨어져서 

남아있는 샌드위치 중 가장 맛있어 보이는 두 개, 포크커틀릿 샌드위치와 크로크 무슈를 골랐다.


그리고 스타벅스 1+1 BOGO 쿠폰으로 뜨거은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1+1 쿠폰인데 Hot과 Ice 교차 가능한거 넘나 좋다.



포크커틀릿 샌드위치는 사실 별로 먹고싶다는 생각이 안들었었다.

빵 안에든 돈까스가 질길꺼라고 지레짐작했다.

(돈까스가 이로 안끊어져서 빵 사이에서 돈까스가 쑥 뽑히는 상상을 했었다....)


그런데 웬걸 넘나 부드러웠다.



안에 들어있는 일반적인 돈까스와 다르게 겹겹이로 되어있었다.

소스때문에 튀김옷이 살짝 눅눅하기는 한데 나쁘지 않았다.

할라피뇨와 당근잼 소스가 돈까스와 어우러져서 맛도 좋고 느끼함도 잡아줬다.



크로크 무슈는 겉에도 치즈, 안에도 치즈가 들어있다.

치즈를 엄청엄청엄청 좋아하는 나한테도 이건 너무 느끼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