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타이베이 자유여행

<20171223 - 20171227>




인천공항에서 타오위안 공항까지 아시아나 OZ713 편을 이용했다.




아시아나는 외투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제선 왕복편을 이용하는 Asiana Club 회원은 탑승권을 가지고 출국장을 들어가기 전에 지하 1층에 위치한 크린업에어로 가면 이용가능하다.

(Business Class의 경우는 비회원도 이용가능)


5일간 무료이며, 5일 경과시 하루에 2,000원씩 요금이 부과된다.

또한 1인당 한 벌로 제한된다.

목도리까지는 같이 보관해주신다.


대만으로 갈 때는 불고기와 해산물튀김이 제공됐다.

선택없이 일괄적으로 나눠준다.

빵은 식사후에 바로 나오는 커피/차와 함께 먹었다.



이코노미 석은 기내 영상화면이 개인별이 아니다.


담요와 쿠션은 스튜어디스분께 요청하여 받았다.

머리가 아파서 아스피린도 받아서 먹었다.

한 알 먼저 먹고 혹시 증상이 나아지지 않으면 한 알 더 먹으라고 두 알을 가져다 주셨다.


집으로 돌아올때는 1시간 연착이 돼서 5시 반에 출발했다.





한국에서 대만 갈 때의 기내식이 더 맛있었다.

조금 느끼해서 고추장을 뿌려서 비벼먹었다.



해지는 것을 비행기에서 봤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