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편 생일이라 친정아빠가 백운호수에 위치한 전복요리 전문점인 "전복명가"를 예약해주셨다.

친정식구들와 우리부부 5명이 갔다.


건물이 크고 주차장도 넓었다.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9:50

전화: 031-425-0021

위치: 경기도 의왕시 학현로 158


지도 크게 보기
2018.1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2층으로 올라갔다.



평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다.



룸으로 안내를 받았다.

가족끼리 오붓하게 식사하기 안성맞춤이었다.



기본 밑반찬과 샐러드가 세팅되어 있었다.

샐러드에 올라간 유자맛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샐러드 한접시 더 리필해먹었다.



전복정식 5인을 주문하고 전복해물뚝배기 1개와 전복물회 1개를 선택해서 주문했다.



모듬해산물과 전복회가 나왔다.

음식은 사람수에 딱 맞게 세팅된다.



문어 숙회가 정말 맛있었다. 문어는 너무 오래 익히면 질겨지는데 아주 적당히 잘 익어서 맛있게 먹었다.

양념게장은 내 입맛에는 맞았는데 엄마는 깔끔한 맛이 없다고 했다.

참기름?들기름?이 많이 들어간 느낌이었는데 난 고소한 맛을 좋아함으로 맛있게 먹었다.



전복회는 살짝 비린맛이 있었다. 내장은 다 친정아빠가 드셨다....



전복 숙회가 나왔다.

익혀나오니 확실히 전복회보다 맛있게 먹었다.



전복구이는 숯불향 같은것이 낫다.

까다로운 우리 엄마는 숯불향이 거슬린다고 숙회가 가장 맛있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해물탕과 물회가 나왔다.

해물탕에는 전복이 2개 들어있어서 5명이서 사이좋게 나눠먹었다.

해물탕에는 꽃게가 들어있어서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다.

밥은 3공기를 주는데 모자르면 더 주겠다고 했다. 하지만 전혀 모자르지 않았다. 왜냐하면 전복죽도 나오기 때문!!!



전복죽까지 먹고나니 정말 배가 터지는줄 알았다.

배가 터질뻔했지만 전복죽이 너무 맛있어서 남길 수 없었다.

다먹었다!!





원두커피머신이 있어서 마지막으로 아메리카노 한잔씩 하고 나왔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