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정 아빠가 야나기 참치집 단골손님이다.

가족 회식으로 나도 두 번 다녀왔다.


전화: 031-388-8224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305번길 21 


지도 크게 보기
2018.11.2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자리가 많지 않아서 헛걸음을 하지 않으려면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야 한다.



골드참치회로 주문했다. 



예약을 하고 가서 예약석으로 안내를 받았다.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었다.



참치와 같이 먹을 밑반찬이 다양하고

생와사비가 산처럼 쌓여있다.




자리에 앉으니 죽부터 가져다 주셨다.

죽으로 입맛을 돋우며 참치회를 기다렸다.



굴 철이라서 인지 싱싱한 굴을 가져다 주셨다. 굴이 너무 싱싱해서 한 접시 더 먹었다.

그리고 옥수수와 고등어 조림까지!



참치가 나올테니 소스를 세팅했다.

(양념된) 간장소스에 간마늘을 넣었다.

그리고 소금에 참기름 소스!



기다리던 참치가 나왔다.

부위를 하나씩 설명해 주시면서 어울리는 소스 or 밑반찬을 알려주신다.



리필했는데 또 새롭게 세팅해 주셨다.

다른 무한리필 집 가면 원래 접시 위해 참치만 젓가락으로 올려주는 경우도 있는데 여기는 안그런다.

그리고 부위도 처음과 마찬가지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주방장님이 일본에서 직접 요리를 공부하셨다고 하는데

이 날은 특별히 서비스로 

참치 머리를 해부하시는 걸 보여주시고 볼살과 가마도로 부위를 주셨다.

생선 같지 않고 소고기를 먹는 느낌이었다.




튀김도 나오고 마끼도 나온다.

배터지도록 먹었다.



참치의 참맛을 알게 해 준 곳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