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커피이토

코히이토/珈琲伊藤

 

 

위치: 일본 〒814-0002 Fukuoka, Sawara Ward, Nishijin, 5 Chome−1−35-3 アリウープ西新

영업시간: 08:00 - 21:00

구글평점: 4.3

 


우리 호텔 바로 옆에 있는 곳이다.

간단한 아침과 커피를 먹기 위해 찾아갔다.

 

 

내부 인테리어가 엔틱했다.

 

 

카페안을 슬쩍 둘러보기만 했는데

커피맛이 정말 기대되고

아직 커피를 마시지 않았지만

눈으로 커피 한잔 마신 기분이었다.

 

어른 7명에 아기 1명,

거대 인원인데 다 같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다.

 

샌드위치부터 와플까지 골고루 주문했다.

 

중년의 남성분께서 커피도 내리시고

샌드위치도 만드셨다.

 

더 나이가 있으신 분께서 주문을 받으시고 서빙을 하셨다.

커피를 주문하니

우유와 설탕, 크림을 세팅해주셨다.

 

 

주스도 맛있어 보였다.

 

 

아이스커피도 좋아보였다.

 

하지만 진짜 커피 맛을보려면 뜨거운 커피를 주문해야 한다.

향이 너무너무 좋은 따뜻한 커피를 가져다 주셨다.

 

샌드위치와 와플도 맛있었다.

 

 

샌드위치가 특별히 맛있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맛있는 커피와

분위기와 함께먹으니 최고였다.

 

아침부터 달달한 와플은 좀 과했으나

일정상 다시 오기 힘들 것 같았기 때문에

와플도 주문해서 먹어보길 잘 했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한참 커피를 즐기고 있는데

조용히 책한권을 가져다 주셨다.

우리나라 책에 소개된 카페라는 것을 알려주고 싶으셨던 모양이다.

 

숙소 옆에 있어서 가까워서 들어왔는데

맛집이었던 것이다.

 

 

나이가 많으신 (=경험이 많으신/장인) 분께서

커피를 내려주시고

또 주문받고 서빙해주시는게 인상적이었다.

 

나도 나이 들어서 소소하게 내 가게 운영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곳이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