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INODE

 

 

위치: 819-1303 2457, Shimanogita, Itoshima, Fukuoka 819-1303 일본

영업시간: 11:00 - 18:00

매주 목요일 휴무

웹사이트: http://itoshima-hinode.com/

 

HINODE

糸島の夕日を眺めながら食事ができる!タコスとタンドリーチキンがオススメ!

itoshima-hinode.com


주차장은 넓고

내부는 아기자기한 식당이었다.

 

 

메뉴판에 한국어가 없었지만

메뉴 사진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선택할 수 있었다.

 

 

나랑 남편은 카레와 치킨 플레이트, 콜라와 우롱티를 주문했다.

 

 

다른 친구들이 주문한 감튀를 먹으면서 기다렸다.

 

다른 친구가 주문한 닭튀김 요리!

닭튀김 한조각 뺏어먹었는데 맛있었따.

남편이 주문한 치킨 플레이트도 좋았다.

그래도 내가 주문한 카레가 최고였다.

야채들이 따로 구워져서 카레위에 올라가있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시골마을의 작은 식당느낌이었는데

아기 의자(어린이 의자인듯 울아기한테는 크긴 했다.)도 있고

기저귀 갈이대도 있어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