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다이토엔 (대동원) 본점

 

 

위치: 1-1-1 Kamikawabatamachi, Hakata Ward, Fukuoka, 812-0026 일본

영업시간: 11:30 - 23:00

구글평점: 4.2

예약: tabelog.com

 

大東園 本店 (祇園/焼肉)

★★★☆☆3.65 ■【祇園駅2分】昭和45年以来、上質な黒毛和牛に拘り続ける博多の老舗『大東園』。個室有 ■予算(夜):¥6,000~¥7,999

tabelog.com

 


 

야키니쿠를 먹으러 가고싶었는데

원래 가려던 곳은 여기가 아니었다.

 

원래 가려던 곳은 야키니쿠 바쿠로 하카타점으로

우리가 예약하려고 봤더니 이미 예약이 마감되어 있었다.

 

미련이 남아서 혹시나 하고 방문을 했었다.

 

 

근데 밖에 기다려도 먹을 수 없다는 안내문이 붙어있었다.

 

 

어쩔 수 없이 다른 식당을 찾아야 했다.

여기저기 헤매다가 들어간 곳이 다이토엔 (대동원) 이었다.

 

 

가게 규모가 엄청 커보였다.

위층에는 올라가보지 않았는데

밖에서도 안에서도 큰 규모를 짐작할 수 있었다.

 

 

우리는 날씬했으므로 6명 자리에

성인 7명+0세 아기 한명이 꾸겨져서 앉았다.

 

불판과 밑반찬들이 너무 친숙했다.

 

 

주방장 추천코스로 주문했다.

우롱차와 콜라도 주문했다.

 

 

애기의자도 주시고 이유식도 데워주셨다.

 

 

기름덩어리로 불판을 닦았다.

 

때깔 좋은 고기를 가져다 주셨다.

 

한점씩 불판위에 올렸다.

 

파도 올렸다.

한식집인지..?

전이 나왔다.

 

다음 고기가 나왔다.

 

좀 달고 느끼했지만

입에서 살살 녹았다.

 

밤이랑 같이 해서 상추에 싸먹었으면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것 같다.

 

곱창?대장?같은 부위도 나왔다.

 

달고 느끼했지만

맛있고 입에서 녹았다.

 

계산하려고 나가는데 보이는 사탕바구니!

한국인가 싶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