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어디가나 쉽게 볼 수 있었던 인앤아웃 버거집에서 한끼 해결하기로 했다.

 

 

메뉴가 간단해서 좋았다.

가격도 매우 저렴했다.

가장 비싼 세트를 주문해도 10달러를 넘지 않았다.

나는 치즈버거 단품을 주문했다.

 

조금 기다리니 주문번호로 내 버거가 나왔음을 알려줬다.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었다.

 

맥도날드보다 퀄리티가 좋았다.

다른 분은 세트로 주문했어서

감자튀김을 뺏어먹어봤는데 맥도날드보다 짭짤하게 소금간이 되어있었다.

이미 짠데도 소금 든 봉다리를 더 챙겨넣어준게 신기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