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애기 물건 사려고 하면
받기 까지 너무 오래 걸리므로
미리 구매를 하게 된다.

 

유모차도 구매하고 3개월 정도 기다렸고
아기띠도 다행이 2개월 만에 받았지만
원래는 4개월 이상 기다려야 한다고 했었다.

 

애기 의자는 트립트랩으로 결정했는데
인기 없는 색상 제품은 구매후 물건 받기까지 5개월 정도 걸리고
인기 있는 제품은 6개월 이상도 걸릴수 있으며
심지어 오크는 언제 출고될지 알 수 없다고 하여
애기는 아직 3개월이지만
미리 구매를 하기 위해 하남 신세계 백화점으로 갔다.

 

하남 신세계 백화점 1층에 스토케 브랜드가 입점해 있었다.
스토케 매장이 작아서 눈에 잘 안띄었는데
부가부 유모차 매장 바로 옆에 있었다.

 

 

매장이 좁은 만큼
모든 색생이 디피되어 있는 것은 아니었다.

 

전시 되어있던 애쉬 트립트랩

 

하지만 샘플 조각들로
색상과 나무 느낌을 확인 할 수 있었다.

 

 

내추럴과 오크도 한 개씩 보유하고 있어서
바로 배송해줄 수 있다고 하셨는데
우리 남편은 갑자기 맨 앞에 전시되어있던 색상이 마음에 든다고 했고,
알고 봤더니 그 제품은 새롭게 한정판으로 출시된
애쉬 색상이었다.

 

내추럴과 애쉬를 비교해보더니
애쉬가 훨씬 고급지다는 울 남편,
내추럴보다 애쉬가 더 비싼걸 어찌알고 콕 찝에내는 남편이었다!

 

확실이 애쉬의 나무느낌이 내추럴보다는 더 고급지기는 했다.
애쉬와 오크는 가격이 똑같았다.
난 오크랑도 좀 고민되었는데
남편은 애쉬 색상이 딱 마음에 든다고 하여 바로 구매했다.

 

출산지원금(첫만남이용권)으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내 국민행복카드가 신세계 삼성카드여서
5%로 할인까지 받았다!!!

 

구경한다고 따라온 동생도 같이 애쉬색상으로 구매했다.
동생과 나 둘 다 2주 안에 배송받을 수 있을꺼라고 하셨다.

 

몇개월 있다가 받을 줄 알았는데
1주일만에 바로 받았다...

트립트랩 애쉬, 베이비 세트, 트레이

 


받은 상태 고대로 창고에 보관해놓고 싶었으나
불량이 있을 경우 2주안에인가..?
바로 연락하지 않으면 불량이어도
A/S를 안해준다기에
바로 뜯어서 조립해보았다.

 

 

50주년 한정판 마크가 눈에 띄었다.

 

 

아래쪽 구조물에는 몇번째 제품인지도
번호가 찍혀있다.

 

 

설명서와 유튜브를 참고해서
조립을 시작했다.

 

https://youtu.be/mwZbzBS2YqM

 

트립트랩 조립시 마음에 들었던 점은
별다른 공구를 꺼내올 필요없이
패키지 안에 같이 들어있던
도구들로 조립이 가능하다는 점이었다.

 

 

트립트랩을 조립할 때 중요한 점은
처음부터 너무 꽉꽉 쪼이면 안된다는 점이다.

애기가 앉는 판때기를 뼈대에 끼울때는
하네스 연결을 할 수 있도록
플라스틱 구조물을 같이 끼워야 한다.

 

 

내친김에
베이비 세트와 트레이도 설치해보았다.

 

 

마음에 쏙든다!!

 

 

근데 생각보다 너무 빨리 배송받아서
3개월 동안 넘나 짐덩이라는 점이 단점이다...
트립트랩은 6개월 이후부터 사용할 수 있는데
울 아가는 아직 3개월...ㅠㅠ

 

 

그래도 늦게 받는것 보다는 나으려나...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