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클럽룸을 예약하면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클럽룸 이용후기

2018/08/19 - [국내여행] -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호캉스




클럽룸에서 묵으면 라운지 조식, 데이타임 스낵, 그리고 칵테일 타임을 이용할 수 있다.


남편과 나는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2시) 도착하여 짐을 풀고 데이타임 스낵을 즐기러 갔다.

간단한 다과가 준비되어 있었다.



남편과 커피 타임을 즐기고 룸에서 영화 한 편을 봤다.

그리고 1부 칵테일 타임을 즐기기 위해 다시 12층으로 올라갔다.

종류가 많지는 않다.




깐풍새우 빼고는 다 먹을 만 했다.

깐풍새우는 튀김 옷이 너무 딱딱했다. 튀김옷이 이렇게까지 딱딱할수 있을까 싶었다.

빵은 구워먹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다. 빵이 오븐에 들어있어서 따뜻할 줄 알았는데 속은 기분이었다. 따뜻하면 더 맛있을 것 같았다.


음식 보다도 와인과 맥주 등 주류가 무제한이라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


조식까지 알차게 먹고 12시에 체크아웃을 했다.


같은 라운지 (장소)에서 3번을 먹으니 음식이 겹치는 것도 있고 해서 약간 지겨운? 느낌이 살짝 있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