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생일날 데이트~

오랜만에 서울로 갔다!

오랜만에 방문한 롯데 월드타워.

서울 스카이 올라가는 것은 처음이었다.

 

지하 주차장에 주차후

롯데 월드몰쪽으로 일단 갔다.

 

 

지하 1층으로 올라가서

롯데 월드타워 쪽으로 갔다.

롯데 월드타워에

서울스카이로 올라가는 길이 있기 때문!

 

 

표지판이 잘 되어있어서

찾는데 어렵지는 않았다.

 

 

우리는 티몬에서 할인권 (겨우 천원 할인이었지만)을

구매해서 바로 입장했다.

(여기서 실수가 주차 할인을 받기 위해서

여기서

주차 할인권을 받았어야 했는데

몰라서 차 뺄때 주차 담당 직원분께 부탁해서

할인받았다.. 담부터는 할인권을 받아서 나오라고 하셔따.)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고,

생각보다 높았고,

생각보다 무서웠다.

 

 

카페도 있는데

엔젤리너스

 

 

우리가 갈 때는 야외테라스도 운영중이어서

좋았다.

 

 

높은 곳에서 노을을 보는데

노을이 너무 예뻐서

좋았다.

 

 

아래가 뚤려 있는 곳이 대박이었다.

정말 정말 무서워따.

 

갤럭시 S10 5G

 

서울 스카이 구경을 끝내고

남펴니가 미리 예약해 놓은

쌩 메종으로 갔다.

10분 늦으면 자동 취소라고 해서

시간을 잘 맞춰서 갔다.

예약할 때 미리 요리까지 주문 하는 시스템이라고 했다.

 

 


 

쌩 메종

 

지도 크게 보기
2019.8.2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신천동 29 롯데백화점에비뉴엘월드타워점 6층)

전화: 02-3213-2646

영업시간: 12:00 - 22:00

Break Time: 15:00 - 17:30

http://www.facebook.com/saintmaison

 

보안 확인 필요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프랑스 코스요리와 스시오마카세 중

우리가 고른 메뉴는

프랑스 코스요리!

Saint Maison이었다.

 

 

메뉴 가격은

100유로였다.

계산 할 때는

환율에 맞춰 원화로 계산 할 수 있다.

 

 

식기가 너무 탐났다...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서 인지

요리가 바로바로 나왔다.

 

비트로 숙성시킨 연어인데

정말 맛있었다.

사실 연어는 뷔페이 있는 것

무한 리필 빼고는

다 맛있는 것 같긴 하다.

 

 

처음에는 김치를 들고오시는 줄 알고;

깜짝 놀랐다.

샐러드였는데

아삭아삭 식감이 좋았고

소스도 맛있었다.

 

 

먹는 재미가 있던

캐비어~

 

 

뭔가 날치알의 식감을 기대하게 되는데

먹자마자 입에서 녹아서

적응이 안된당..ㅎㅎ

 

 

버섯 향이 정말 정말 좋다.

유독 버섯향이 좋아서

매뉴를 다시보니

트러플.

괜히 송로버섯 송로버섯 하는게 아니다.

 

 

파프라카가 좀 짜서 아쉬웠던 요리.

생선에 간이 잘 되어있는데

파프리카는 짜서

조화가 안맞는 느낌이었다.

생선에 간이 안되어 있었다면

파프리카랑 같이 먹기 딱 좋았겠지만.

둘다 소금간이 되어있는데

심지어 파프리카 소금간은 쎄서

아쉬웠다.

 

 

남편이 성게알을 싫어하는데

제대로 된 곳에서

안먹어 봤기 때문이었다.

남편에게 성게알 정말 맛있다는 걸

알려준 집이었다.

오징어 내장 리조또는 묘한 맛이었다.

묘한데 나도 모르게 계속 숟가락질 하게 하는 맛.

직원분께서는 접시에 있는 오징어와 내장 리조또를

같이 먹으라고 알려주셨는데

나는 따로따로 먹는게 좀 더 맛있다고 생각했다.

 

 

메인 요리 먹기전에

입가심으로 주는 샤베트!

정말 적절한 타이밍이었다.

상콤하게 입가심 하고

메인요리로!

 

 

메인 요리는 양갈비와 랍스타 중 고를 수 있는데

우리는 때 마침 두명이라

각각 1개씩 골랐다.

 

남편이가 고른 양갈비.

기본적으로 미듐웰던을 많이 주문한다고 해서

그렇게 주문했는데

남편이는 좀 덜 익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다고 했다.

 

 

내가 주문한 랍스타!

먹기 좋게 나와서

맘에 들었다.

 

 

마지막으로 디저트다!

케이크도 고를 수 있었다.

 

 

남편이 덕분에

입과 배가 호강한 날이었다.

 

https://www.lwt.co.kr/main/main.do

 

LOTTE WORLD MALL

 

www.lwt.co.kr

 

https://www.lwt.co.kr/tower//main/main.do

 

LOTTE WORLD TOWER

롯데월드타워의 타워스토리, 타워시설, 엔터테인먼트, 쇼핑&다이닝, 이용안내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www.lwt.co.kr

 

롯데 월드타워 주차는

시네마, 아쿠아리움, 뮤지엄, 콘서트, 서울스카이

당일 티켓을 소지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리는 서울 스카이 다녀온 걸로 할인을 받을 수 있었다.

10분당 200원으로 계산되서

4,800원 내고 나왔다.

 

서울 스카이에서 미리 주차 정산?을 받았어야 했는데

깜박해서

주차장 나오기 전에 정산하는 곳에서

직원분께 부탁해서

할인 받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