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편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하루 쉬고오기로 했다.

고속터미널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8.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우리는 2시까지 갔는데 바로 체크인을 할 수 있었다.

남편이 예약한 룸은 클럽룸으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이 가능했다.

또한 수영장과 피트니스, 사우나도 추가 요금없이 이용이 가능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클럽룸 이용후기




8월은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성수기다보니 칵테일 타임을 1부와 2부로 나눠서 운영했다.

수영장도 오전과 오후로 나눠서 운영했고, 시간을 선택해서 남편과 나 각각 1장씩 로비에서 바우처를 받았다.

성수기의 수영장 입장을 1박에 1회로 제한한 것 같았다.


방은 아파트뷰?와 도로뷰 중 선택이 가능했는데 둘 다 별로 상관없을 것 같았다.

직원분은 도로뷰는 차 소음으로 시끄러울 수 있으니 아파트뷰로 추천해 줬다.



네스프레소머신이 있어서 남편이랑 먹었다.



네스프레소머신 외에도 커피랑 차가 있었다.



욕조가 있었다.



어메니티가 마음에 들었다. 



록시땅도 주기 때문이다.



블루투스 스피커와 핸드폰 충전기도 구비되어 있어서 잘 이용했다.

커튼을 열면 그냥 아파트만 보인다. 커튼을 닫은게 더 이쁘다.




수영장 이용후기


수영장은 5층에 있다.

우리는 몰라서 수영복을 싸들고 내려갔다.

수영장에서 라커키를 받아서 옷 갈아입어도 되지만 객실에서 가운을 입고 가도된다.

수영모는 없으면 빌려주기도 하는데 우리는 미리 챙겨갔었다. 남편이랑 오랜만에 시합했다. 아무래도 수영을 다시 배워야 할 것 같다.

룸 올라와서 씻으려고 수영장에 비치된 가운을 입고 올라왔다.


사우나를 가려면 1층 로비를 지나서 가야해서 가운을 입고가면 입장이 제한된다고 했었는데

5층 수영장 옆 계단을 통해서도 갈 수도 있는 것 같았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 이용후기

2018/08/19 - [국내여행] -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 이용후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