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수작부리는 카페

 

 

위치: 전라북도 무주군 적상면 서창로 101

(전라북도 무주군 적상면 사천리 173)

전화: 063-324-9031

영업시간: 10:30 - 21:00

 


 

통영 갔다가 집 오는 길이 너무 멀고 험해서? 잠시 쉬어가기 위해 찾아간 곳이다.

통영부터 집까지 거의 중간 지점에 위치해 있어서

남편이랑 운전 교대도 할 겸해서 찾은 곳이다.

우연치 않게 찾아서 들른 곳인데

숨은 맛집이라 또 가고 싶은 곳이다.

 

 

산 중턱에 위치해 있었다.

그래서 전망이 너무 좋았다.

 

 

마르게리따를 주문해서 늦은 점심을 먹기로 했다.

 

 

피자를 기다리는 동안 카페 여기 저기를 구경했다.

 

 

 

빵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직접 만드신 빵이라고 하셨다.

 

 

운좋게도 우리가 찾아간 날이 빵 나오는 날이었다.

집으로 출발하기 전에 치아바타 하나 사서 출발했다.

 

 

피자가 나왔다.

 

 

담백하니 정말 맛있었다.

뭔가 가정의 맛이 느껴지면서

이탈리아의 맛이 느껴지는 그런 맛이었다.

 

 

피자만 먹기 아쉬워서 프렌치 토스트도 주문했다.

 

 

빵 옆에 같이 나온게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아니라서 좋았다.

 

 

집 옆에 있었다면 맨날 찾아갔을텐데

아쉬웠다.

무주가는 사람이 있다면 강력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