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상하농원

 

 

위치: 전북 고창군 상하면 상하농원길 11-23

(전북 고창군 상하면 자룡리 산1-2)

전화: 1522-3698

영업시간: 09:30 - 21:00

입장료: 대인) 8,000원, 소인) 5,000원

웹사이트:  https://www.sanghafarm.co.kr/brand/?null 

 

먹다·놀다·짓다|상하농원

자연과 교감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즐기는 농촌형 테마공원

www.sanghafarm.co.kr

 


 

광주 놀러갔다가 집으로 돌아오기 전에 들른 곳이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목장가기 딱 좋은 날이었다.

 

 

입장료가 살짝 비싼 느낌이었다.

입장료 내고 안에 들어와도 다 돈쓰는 것 밖에 없는데

입장료까지 받는 느낌...?

대관령 양떼 목장에 비해 규모가 작다고 느껴지는데 입장료가 살짝 더 비싸서

더 아쉬웠던 것 같다.

 

카페가 있어서 들어갔다.

 

 

블루베리 식혜를 주문했는데

너무 설탕물이었다.

너무 달아서 다 못마셨다.

 

 

트럭에서 아이스크림을 팔아서 먹어봤는데

고소한 우유맛이 그대로 느껴져서 맛있었다.

 

 

젖소들이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고 가까이 다가왔다.

 

 

날씨가 너무 좋았다.

하늘이랑 목장이랑 어우러져서 다른 세상 같았다.

 

 

구름까지 너무 멋있었다.

 

 

자유롭게 한가롭게 풀밭을 거느리는 소를 보면서

내 마음도 평화로워 졌다.

 

 

부모님과 같이온 아이 손님들이 많았는데

동물들이 다양하게 있고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았다.

 

 

3000원인가 내면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했는데

아이들이 겁안내고 동물들한테 다가가서

먹이주는 모습이 귀여웠다.

 

나도 밥달라고 달려드는 염소들

 

꽃사슴도 있었다.

 

 

9월 초,

날씨가 선선하니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였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