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끌레드쉐프는 평촌롯데백화점 10층에 위치해 있다.




분위기가 좋아서 기념일이나, 스테이크 먹고싶을 때, 그리고 뷔페에서 여러 음식을 즐기고 싶을 때 자주 방문했다.

이전부터 여러번 이용해 본 사람으로서 솔직히 음식 종류나 품질에 요즘 많은 아쉬움을 느끼고 있다.


이전에는 대게 등 계절별로 특별한 음식이 제공된다고 느꼈고 회나 초밥의 종류나 질이 좋아서 따로 횟집을 안가고 여기를 찾을 정도였다.

요즘은 회도 저렴한 것으로 나와서 손이 잘 가질 않고 초밥도 마트 초밥과 별반 다르지 않다는 느낌을 받게 되었다.

또한, 디저트도 눈에 띄게 줄었고 저렴한 버전으로 대체되고 있다는 느낌을 지울수 없게 한다.




영업시간: 

(평일) 오후 12:00 - 오후 9:00 (Break Time: 오후 2:30 - 오후 6:00) / 

(주말, 공휴일) 오후 12:00 - 오후 9:30 (Break Time: 오후 2:30 - 오후 5:30)




메인요리를 포함하여 이용하거나 뷔폐만 이용할 수 있다.



메인요리는 3가지가 있는데 안심, 생선, 양고기가 있다.

안심을 주문했는데 굽기를 어떻게 해줄지 물어보지를 않아서 뭐지 싶었다.

양고기는 누린내가 나서 별로였다.



2018년 2월에 친구들과 뷔페만 이용했었다. 뷔페만 이용한 것은 이 날이 처음이었다. 

원래는 주말에는 무조건 메인 메뉴를 주문했어야 했기 때문이다.


뷔페는 토다이나 마벨리에보다 종류가 적어보인다는 생각이 든다. 파스타는 주문하면 가져다주는 형식인데 미리 시키지 않으면 후식 먹을때쯤 가져다 준다. 파스타는 늦게 나올 뿐 아니라 끌레드쉐프에서 가장 맛이 없다고 생각하는 음식이기 때문에 굳이 안먹게 된다.







2월에 친구들과 방문했을 때도 많이 변했다고 느꼈는데 저번주에 갔을 때는 종류가 더 줄어있었다. 

스프옆에 크루통도 없었다. 2월에 찍은 사진에도 있듯이 스프에 빵조각 넣어서 잘만 먹었는데....



↓↓↓↓안양/평촌/범계 뷔페 마벨리에 다녀온 후기↓↓↓↓

2019/01/03 - [맛집찾기] - [안양/평촌/범계] 송년회, 신년회 하기 좋은 뷔페 - 마벨리에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