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보드게임을 싸 들고 안양 일번가에 있는 룸카페 마오커피에 갔다. 2층과 3층이 있고 자리가 정말 많았다.



좌식과 입식이 있는데 우리는 좌식으로 요청했다.

아늑한 분위기였다. 위에도 뚫려 있고 문이 따로 없고 커튼을 치는 구조라서 방음은 안된다. 



1인 1음료주문을 해야한다. 우리는 주말에가서 케이크를 제공받지 못했다.

허니버터브레드, 갈릭브레드, 치즈브레드, 밸기에와플, 스페셜 와플 그리고 빙수는 1주문으로 인정해준다.






우리는 각각 1커피와 초코모찌롤케이크를 주문했다.

초코모찌롤케이크는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은 비주얼이었다.

한 입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크기였다.

맛은 있었다. "모찌"롤 케이크 답게 쫀득쫀득하니 너무 맛있었다.



4명이서 한 포크질씩 하니 다 먹어서 오리지널 롤 케이크를 바로 또 추가로 더 주문했다.

어떤 크림인지 모르겠으나 맛은 좋았다.



담요를 갖다달라고 하면 갖다준다.


알바생 분들이 굉장히 친절해서 좋았다. 신발 정리를 엄청 수시로 해주신다. 

대기 손님이 있으면 2시간 시간 제한이 있는데 우리는 대기손님이 없어서 인지 주말인데도 계속 있을 수 있었다.

우리는 보드게임을 하느라 시간가는 줄 몰라서 한 5시간은 있었던 것 같다.


지도 크게 보기
2018.8.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