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범계역에 위치한 매드포갈릭에 갔다.


지도 크게 보기
2018.8.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리워즈 적립으로 받은 4인 식사권을 한 달 내에 사용해야 해서 남편과 친정식구들과 같이 갔다.



매드포갈릭 리워즈 혜택



리워즈로 받은 4인 식사권은 메뉴가 정해져있다.

- Mad for Garlic Cobb Salad

- Garlicpeno Pasta 

- Galic Snowing Pizza

- Galic Sizzling Rice


다 남편과 내가 주로 시켜먹는 메뉴여서 너무 좋았다.


5명이 먹기에는 부족해보여서 스테이크 초대권이랑 메인메뉴를 주문했다. (초대권은 메인메뉴 1개 이상을 주문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초대권이 리워즈와 함께 사용이 가능해서 좋았다.


- Lemon Galic Striploin Steak

- Garlic Carbonara

메뉴를 추가적으로 주문했다. 



갈릭 시즐링 라이스 (볶음밥)은 조금 짜고 자극적인 맛이었지만 날치알로 씹는 맛이 있고 소스가 잘 어울린다.



콥 샐러드는 드레싱이 상큼했고 야채가 신선했다. 



갈릭 까르보나라는 너무 느끼했다.



스테이크는 역시 등심이다. 레몬 갈릭 스트립로인 파스타는 약간 짭쪼롬한 치즈와 함께 먹는 맛이 있다. 복숭아 같은 것이 익혀서 나오는데 달콤해서 맛있었다.



파인애플이 들어간 피자를 좋아해서 갈릭 스노윙 피자는 내 입맛에는 딱이다.

파인애플에 새우, 그리고 튀긴 마늘이 소스와 함께 너무 잘 어우러 진다.



갈릭페뇨파스타는 맵고 자극적이지만 이 파스타를 먹고 마늘과 할라피뇨의 맛을 알게되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