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프라하 중앙역과 블타바 강 사이에 호텔을 잡았다.

구시가지 광장과 가까울 수록 가격이 높아져서 적당한 가격대의 호텔을 고르다 보니 구시가지 광장까지 도보로 10-15분 소요되었다.

프라하 성주변에 호텔을 잡으면 창문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고민 끝에 기차역과 구시가지 광장 모두 가까운 곳으로 결정하게 되었다.


호텔 골든 크라운 (Hotel Golden Crown)


체크인시간: 24시간 체크인

체크아웃시간: 오전 11시 30분

웹사이트: http://www.hotelgoldencrown.com/

구글평점: 4.5점

트립어드바이저평점: 4.5점




호텔 바로 앞에 카프카 동상이 있어서 찾는 것은 어렵지 않았다. 



1882년도에 준공됐다고 하는데 리모델링을 해서 인지 내부가 깨끗했다.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좋았다. 프런트 직원은 정말 친절했다. 밤 11시 넘어서 들어가도 직원이 항상 있었다. 



방도 정말 깨끗했다.







아침에 방에서 나올때는 "Please make up room" 푯말을 걸어놓고 나왔다.




다만 우리가 여기서 4일을 묵은 것이 문제라면 문제였다.

첫날은 정말 깨끗했지만 둘째날 부터는 제대로 객실관리가 안되고 있다고 느꼈다.

나는 여태 호텔 어메니티는 매일 새것으로 교체해주는 것으로 알고 있었다. 그런데 여기가 예외인 한 곳이었다.

어떤 기준으로 교체해주는지 도무지 감 잡을 수 없었다. 일회용 슬리퍼는 4일 내내 신었다. 물론 교체해 달라고 전화 할 수도 있었지만 굳이 하지 않은 우리 잘못도 있을지 모른다.


.

.

.


호텔스 닷컴을 통해서 호텔을 예약했는데 무료 아침식사도 포함되어 있었다. 

(다른 예약사이트에서 예약해도 동일하게 무료 아침식사가 포함되는지는 모르겠다.)


조식은 뷔폐형식이었다. 크로와상과 커피가 정말 맛있었는데 커피는 요청하면 바로 내려서 준다. 

라떼와 카푸치노를 주문했는데 따뜻한거를 유리잔에 줘서 순간 아이스를 시켰나 했다. 

유리잔을 잡고 너무 뜨거워서 깜짝 놀랐다.

거품 부분을 잡고 조심히 마셨다. 

뜨거운거를 왜 유리잔에 주나 했는데 다른 식당도 그렇고 스위스도 그렇고 다 유리잔에 따뜻한 음료를 주는 것이 너무 신세계였다.







체크아웃 할 때는 물 60 CZK (생수가 공짜가 아니었다)와 City Tex 208 CZK 해서 총 268 CZK를 지불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