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를 보러 신당역으로 갔다.

주변에서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맛집을 찾다가

평점이 좋은 김밥집을 발견하고 거기로 가기로 했다.

 

 

동대문매운김밥이라는 곳이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지는 않았다.

 

매운김밥과 돈까스 김밥, 떡볶이를 주문했다.

 

돈까스 김밥은 특별한 맛은 없었다.

 

 

매운김밥은 청양고추를 잔뜩 넣은건지 정말정말정말 매웠다.

 

 

김밥에 특별하게 들어간거 없이 고추만 잔뜩 들어간 느낌이라 신선했다.

공연 보기 전에 먹는건데 메뉴선택을 잘 못한 느낌이 들었다.

너무 매운걸 주문했나 싶었다.

 

다 먹고 초코우유를 마시면서 속을 달랬다.

그래서 그런지 다행이 공연보면서 불상사가 발생하지는 않았다.

 


 

본 목적 달성을 위해 충무아트센터로 갔다.

 

 

아트센터 안에 스마트폰 충전소도 있었다.

 

 

A석 초대권이라 자리가 3층에 7열이었다.

다시는 가고싶지 않은 자리였다.

스탭이 아무리 앞으로 숙이지 말라는 팻말을 들고다니면 뭘 하나..

숙이는 사람들은 본인이 숙이고 있는지도 느끼지 못하는 건지..

고나리 하고 싶어도 너무 멀리 있었따.

멀리있었지만 그분이 숙이면 내 앞도 숙이고

난 더 안보이고...

 

너무 멀어서 망원경을 썼더니 그분의 머리가 걸리고..

 

집중이 잘 안됐다.

 

뮤지컬 자체도 뭔가 끝나고 머릿속에 계속 맴도는 기억에 남는 노래가 없어서 아쉬웠다.

 

 

공연이 끝나고 주차 할인권을 받으러 1층으로 갔는데

시간이 늦어서 판매가 끝나있었다.

직원분께 물어보니 티켓을 보여주면 할인된 가격으로 출차 할수 있다고 해서 주차장으로 내려갔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