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뷰스트

 

 

위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형제해안로 30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2147-2)

전화: 0507-1356-9272

영업시간: 10:00 - 21:00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viewst_jeju

 


 

송악산 갔다가 주변에 있는 카페에 들렸다.

 

 

바닷가 바로 앞에 있는 카페였다.

 

 

정말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이 우리를 반겼다.

 

 

탐나는 디저트들이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다.

 

 

디저트랑 음료를 고르고 2층에 자리를 잡았다.

 

 

바다가 잘 보이는 자리에 자리를 잡고 주문해서 받아온 디저트들과 음료를 펼쳤다.

 

 

예쁜 풍경과 맛있는 디저트들!

너무 완벽했다.

 

 

특히 이 피자빵이 정말 맛있었다.

 

 

눈사람이 올라간 컵케이크는 너무 귀여워서 먹을 수 없었다.

(맛은 눈으로만 봤을때가 더 맛있었다고나 할까.)

 

 

날씨가 추웠는데 쉬어가기 정말 좋은 카페였다.

바다가 더 잘보이는 쪽 자리가 비어서 자리를 이동했다.

 

 

편하게 앉듯 누워서 바다를 감상했다.

 

 

구름도 너무 그림같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