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남편 저녁 밥을 차려주기 위해 장을 봐왔다.
미리 요리를 정하고 재료가 남지 않게 딱 정량만 샀다.
내가 산 재료들은!
- 카레용 돼지고기
- 당근 2개
- 양파 2개
- 감자 1봉지
- 가지 1봉지 (5개)
- 오뚜기 카레
- 애호박 1개
- 달걀 한판 (30개)
- 새싹 한 팩
- 닭 한마리
- 홍고추
- 청양고추
- 무생채 반찬 1팩
- 유부초밥
- 파프리카 2개 (노랑이, 주황이)
- 과일

 

월요일은 비빔밥을 해먹었다.
호박이랑 당근은 채 썰어서 볶았다.
그리고 무생채와 새싹을 얹고 계란을 부쳐서 올렸다.
고추장과 참기름을 뿌려먹었다.

월요일: 비빔밥
사용재료: 무생채, 애호박, 당근, 계란, 새싹, 무생채

 

 

화요일은 카레의 날이었다.
가지를 넣어 가지카레로 해먹었다.
그리고 김치를 볶아 밑반찬으로 먹었다.

화요일: 가지카레
사용재료: 당근, 감자, 돼지고기, 양파, 가지, 오뚜기 카레

 

 

수요일은 김치찌개와 가지튀김 그리고 먹다남은 카레를 해치웠다.

수요일: 김치찌개와 가지튀김
사용재료: 홍고추, 청양고추, 카레용 돼지고기 남은거, 가지

 

 

목요일은 그 전날 먹다남은 김치찌개와 유부초밥을 준비했다.

목요일: 유부초밥
사용재료: 당근, 양파, 파프리카, 유부초밥

 

 

금요일은 닭도리탕이랑 계란말이를 했다.
닭도리탕 맛이 뭔가가 부족했는데..남편이 잘 먹어줘서 다행이었다.
반찬으로는 비빔밥에 넣고 남은 무생채 나머지랑 시어머님이 해주신 멸치볶음!

금요일: 닭도리탕
사용재료: 닭한마리, 감자, 당근, 양파, 청양고추, 홍고추, 집에 있던 파

 

남은 재료는 담주에 다 소진해야지!!!!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