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어느덧 2019년도 끝나간다.

연말 분위기좀 내볼까 하고 속눈썹 연장하러 갔다.

 

 


 

핑크레이디

 

 

지도 크게 보기
2019.11.2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56 3층 핑크레이디

전화: 031-469-3332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토) 11:00 - 19: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홈페이지: https://pinkladybeauty.modoo.at

 

[안양 속눈썹연장&펌 네일샵 - 홈]

안양일번가 속눈썹연장 속눈썹펌 네일아트

pinkladybeauty.modoo.a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inklady_lashes/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핑크레이디는 뷰티샵으로 나름 안양에서 유명한 곳이다.

계속계속 변화하는 일번가에서 2006년부터 그 자리를 지키고 있으니 말 다했다.

 

 

3층으로 올라갔다.

 

 

다른 샵보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곳이지만 그래도 가기전에 예약은 필수다.

 

 

한 켠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다.

(난 미리 예약을 하고 왔기 때문에 바로 시술에 들어갔으므로 따로 앉을 일은 없었다.)

 

 

여성들을 위한 필수 코너인듯 싶다.

시술을 받고 난 후 단장을 하고 나갈 수 있도록 헤어드라이기부터 고데기까지 화장대에 모든 것이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었다.

 

 

커피와 차도 종류별로 있다.

 

 

토탈 뷰티샵 답게 네일 받는 곳도 넓게 공간을 갖추고 있었다.

딱 봐도 색상도 여러가지다.

여기 네일이 합리적인 가격이다.

담엔 네일하러 와야지~

 

 

페디큐어 받는 공간인데 의자가 안마의자다.

 

 

속눈썹 시술을 받는 곳인데 동시에 3명이 같이 받을 수 있어서 친구들끼리 같이 오면 심심하지 않게 시술 받을 듯 싶었다.

 

 

1인실 공간인데 왁싱 등의 시술이 주로 이루어 지는 공간이다.

 

 

샵 내부에 깔끔한 화장실까지!

정말 어느 것 하나 아쉽고 불편한 것이 없다.

 

 

옷과 가방은 사물함에 넣어서 자물쇠로 잠궈놓는 시스템이다.

가방과 옷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시술에 들어가기 전에 상담을 받았다.

 

 

기존에 속눈썹 연장술을 받은 적이 있는지 알러지가 있는지 예민한 피부인지 등등 꼼꼼하게 내 상태를 체크하시고 니즈를 파악하신다. 나는 마스카라 하지 않아도 길어보이는 속눈썹을 원한다고 말씀드렸다.

 

 

속눈썹의 종류가 많았는데 선택이 가능했다. 요즘 핫한 시폰래쉬로 했다. 만져보니 부들부들 한 것이 맘에 들었고 직원분도 가벼워서 이질감이 없다고 추천해주셨다.

 

 

시술 전, 밋밋한 내 속눈썹이다.

 

 

속눈썹이 쳐져서 전체적으로 눈에 힘이 없어보인다...

 

 

예뻐질 속눈썹을 기대하며~

 

 

직원분이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면서 진행하시고 불편한게 없는지 계속 신경써주셨다.

사실 딱히 불편하거나 그런게 없었다.

경력 많은 분이니 믿고 맡겼고 인증받은 글루를 사용하시기 때문에 걱정도 없었다.

뜨끈뜨끈 침대에 누워서 잠시 푹 쉬고 일어났다.

약 40분..? 정도 걸린듯 하다.

거울을 보여주셨는데 정말 깜놀!

속눈썹만 좀 연장했을 뿐인데 내가 확달라진 기분이었다.

이렇게 또 소소한걸로 큰 기쁨을 얻었다.

 

 

넘나 인형같아졌다.

똥손이라 붙이는 속눈썹 사놓고 맨날 실패해서 버리는데, 그냥 속눈썹 연장 가끔 하는게 더 나은 듯 하당~

 

 

느낌탓인가? 내 눈이 더 또렷해져 보이는 기분이었다.

 

 

다 끝나고 주의사항을 알려주시는데 주의사항 종이도 따로 주신다.

속눈썹 빗도 같이 들어있다.

 

 

기분 좋아서 집와서 동영상도 찍어보았다.

 

 

 

 

속눈썹 연장 성공적!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