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연말이라서 분위기 전환을 하고 싶었다.
연말엔 간만에 친구들도 많이 만나니까 좀 신경 쓰고 싶다고 해야하나?

 


 

핑크뷰티

 

지도 크게 보기
2019.12.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11번길 16 208호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8-2)

전화: 010-7620-1583

홈페이지: https://pinkbty.modoo.at/

 

[핑크뷰티 속눈썹펌. 연장 - 속눈썹펌, 속눈썹연장]

범계 속눈썹펌, 속눈썹연장 전문샵

pinkbty.modoo.a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inkbt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핑크뷰티는 범계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정도 거리에 있다.
삼희 월드 프라자 건물 2층에 있다.

 


2층에 올라가면 첫번째 골목 왼쪽으로 턴하면 핑크빛으로 바로 보인다.

 

 

1인 뷰티샵으로 방문 전에 예약 필수다.

 

 

안에 들어가면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깔끔했다. 


 

1인 샵으로 대기가 좀 있을 수 있어서 그런가 대기 할 수 있는 공간이 정말 잘 되어 있었다. 
귤이랑 사탕, 초콜릿이 준비 되어 있었는데 난 먹지는 않았다. 

 

화장대에는 마음껏 쓸 수 있는 화장품도 준비 되어 있었다. 
왜 필요할까 했는데 시술 후에 나도 좀 썼다ㅋㅋ 


 

암튼 자리에 앉으면 눈매와 평소 화장의 정도에 맞춰 상담을 해주셨다. 
속눈썹 연장은 글루를 사용하는데 부작용이 있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보통 부작용이 있으면 다시 샵에 방문해서 제거 하는게 좋다고 한다. 


 

시술 공간은 파티션으로 아늑하게 나눠져 있었다. 
이불을 덮고 누우니 잠이 솔솔왔다. 
시술 시간은 빠르면 40분 느리면 1시간 반정도 걸린다고 한다. 
난 1시간 정도 걸렸다. 
중간에 살짝 존거 같다....ㅎㅎ.. 


 

시술 전 밋밋한 눈이다.

길이가 짧고 눈썹이 아래쪽을 향하고 있다.

연장과 펌을 동시에 하기로 했다.

"자연스럽게"를 요청드렸다.

 

 

시술을 마치고 너무 기분이 좋았다. 
달라진 모습이 너무너무 맘에 쏙 들었다! 
하기 잘한거 같아서 만족 했당 ㅎㅎ

 

 

연말느낌 제대로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