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토스카나 지방 소도시 렌터카 여행

 [해외여행/Italy] - 이탈리아 렌터카 여행 (Ft. 국제운전면허) - 험난했던 이야기 그리고 이탈리아 휴게소 후기

[해외여행/Italy] - 이탈리아 자유여행 준비 1:: 여행일정 및 여행도시 선정하기

[해외여행/Italy] - 토스카나 지방 렌터카 여행 준비

[해외여행/Italy] - 이탈리아 피렌체 근교 소도시 여행 - 아시시 

 

 

 

아시시에서 12시쯤 출발했다.

약 2시간을 달려 도착한

치비타(시비타) 디 바르뇨레죠!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20분 정도 걸어서 들어갔다.

주차는 선불이었다.

미리 결제 후 차 앞유리에 꽂아놓았다.

 

 

 

주차요금은 시간당 2유로였다.

 

 

 

화살표가 잘 되어있기 때문에

찾아가기 어렵지 않았다.

 

 

 

 


 

치비타 디 바뇨레죠 (Civita di Bagnoregio)

 

https://www.civitadibagnoregio.cloud/

 

 

Civita di Bagnoregio - Sito ufficiale

Civita di Bagnoregio: "la città che muore". Sito ufficiale. News, eventi, cosa vedere, dove mangiare, dove dormire. Ticket online

www.civitadibagnoregio.cloud

 

Civita di Bagnoregio는 실제로 두 개의 외딴 마을이다.

Civita 는 이웃 한 Bagnoregio 에서부터

길 끝에서 시작되는 긴 돌 통로로만 접근 할 수있는 언덕 위에 있다.

Civita는 르네상스에 거의 영향을받지 않는 중세 도시이다.

(교회의 외관은 르네상스 시대에 리모델링되었지만

도시는 완전히 중세시대다.) 

 

멀리서 보이는 치비타의 모습!

정말 신기하다는 말 밖에 안나왔다.

 

 

 

어떻게 저렇게 바위위에 있는지

 

 

 

대반전으로 입장료가 있었다.

1인당 5유로였다.

(살짝 아깝다.)

 

 

 

입장료를 지불해야지 비로소

치비타로 향할 수 있다.

 

 

 

가까이에서 봐도

다시봐도 너무 신기하다.

 

 

 

신기하긴 하지만

입장료가 아깝기는 하다.

내부는 좁아서

30분이면 다 둘러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냥 신기하다는 말 밖에 안나오는 곳이다.

 

 

 

도착시간이 2-3시였는데

정말 애매한 시간이었다.

왜냐하면 우리는 아직 점심식사를 하지 못했는데

대부분의 가게들이 Break Time으로

문 닫을 준비를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문 열린 곳으로 들어갔다.

여기도 문 닫으려고 준비중이었는데

우리를 마지막 손님으로 받아주었다.

정말 다행이었다.

쫄쫄 굶을 뻔 했다.

 

 

 


 

La Cantina Di Arianna

 

 

 

위치: Via Madonna della Maestà, 121, 01022 Civita VT, 이탈리아

영업시간: 11:00 - 16:00

구글평점: 4.5점

 

 

 

 

동굴에 들어와있는 기분이었다.

 

 

 

식전 빵이 나왔다.

 

 

 

까르보나라인데

전통식으로 달걀 노른자와 치즈,

베이컨으로 조리되어 나왔다.

 

 

 

가장 기본적인 파스타

토마토 소스 베이스 파스타다.

 

 

 

베네치아에서 뇨끼먹고

뇨끼를 최악의 음식으로

오해할 뻔 했는데

그 뒤 먹은 뇨끼들은 전부 맛있었다.

 

 

 

버섯 스파게티 인데

좀 짜긴 했지만

버섯 향이 좋았다.

식감이 칼국수와 비슷했다.

건면이 아닌 생면을 사용해서

요리 한 건가 싶었다.

 

 

 

후식으로

에스프레소~

 

 

파스타 4,

콜라 2,

에스프레소 4에

총 62유로를 결제했다.

 

음식은 그냥 저냥 괜찮았는데,

거스름 돈을 1센트 섞어서

동전으로 잔뜩줘서

기부니가 좋지 않았다.

덕분에 지갑 무겁게 다녔다.

 

 

 


 

남편이랑 삼각대 놓고

커플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어서 좋았다.

입장료가 조~~금 아깝기는 하지만

한 번 쯤은 가볼 만 한 곳인 것 같다.

 

 

 

 

[해외여행/Italy] - [가족 해외여행] 이탈리아 시부모님과 여행 - 경비, 날씨, 준비물

 

[가족 해외여행] 이탈리아 시부모님과 여행 - 경비, 날씨, 준비물

<일정> 한국출발: 2019년 4월 26일 (금) 13:10 인천 현지도착: 2019년 4월 26일 (금) 22:15 베니스 현지출발: 2019년 5월 6일 (월) 14:20 로마 한국도착: 2019년 5월 7일 (화) 11:10 인천 ↓↓↓&darr..

ttottoro.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