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피렌체에서 렌트하여

시에나, 피엔차를 들러

아시시로 향했다.

 

↓토스카나 지방 소도시 렌터카 여행

 [해외여행/Italy] - 이탈리아 렌터카 여행 (Ft. 국제운전면허) - 험난했던 이야기 그리고 이탈리아 휴게소 후기

[해외여행/Italy] - 이탈리아 자유여행 준비 1:: 여행일정 및 여행도시 선정하기

[해외여행/Italy] - 토스카나 지방 렌터카 여행 준비

[해외여행/Italy] -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 소도시 렌터카 여행 - 시에나, 피엔차 (Ft. 주차)

 

 

피엔차에서 아시시까지는

약 1시간 반 정도 걸렸다.

 

호텔에 도착하니 저녁 8시였다.

 

 

 

 

 


 

Hotel Giotto Assisi

 

 

 

위치: Via Fontebella, 41, 06081 Assisi PG, 이탈리아

구글평점: 4.2점

웹사이트: http://www.hotelgiottoassisi.it/en/home-2/

 

Hotel Giotto Assisi – Since 1899 Great Tradition

Hotel Giotto Assisi, 4 star hotel in the center of Assisi. Hotel Giotto Assisi enjoys a strategic position overlooking the Umbrian valley with panoramic restaurant, spa and conference center. The perfect place to visit Assisi!

www.hotelgiottoassisi.it

 

 

생각했던 것 보다

호텔이 정말 좋았다.

 

 

 

바 같은 것도 있었다.

 

 

 

바를 지나서 테라스로 나가보니

노을이 어느덧 뉘엇뉘엇

지고있었다.

 

 

 

노을로 마을이 주홍빛으로 보였다.

 

 

 

너무 춥고 배고파서

밖으로 나갈 힘이 없었다.

그래서 호텔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단체손님이 있어서

좀더 조용한 곳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

 

 

 

창 밖으로 풍경을 감상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자리였다.

 

 

 

에피타이저가 나왔다.

우리가 따로 주문하지 않은 요리로

웰컴요리? 같았다.

 

 

 

이제부터는 우리가 주문한 메뉴!

난 고기가 너무 먹고싶었기 때문에

고기를 주문했다.

돼지고기였는데

깔끔하게 맛있었다.

 

 

 

파스타인데

어머님께서 주문하셨다.

어머님 취향에 딱 맞는

깔끔한 맛의 샐러드 파스타? 였다.

 

 

 

아버님이 주문하신 스파게티인데

안익은 면 느낌이 난다고

별로라고 하셨다.

그런데 남편은 맛있다고 잘 먹었다.

나도 잘 먹었다.

소스가 맛있었다.

 

 

 

베네치아에서 뇨끼먹고

다시는 뇨끼를 주문하지 않겠다고

결심한 우리 남펴니..

그런데 다시 도전을 했다.

뇨끼 주문하기를 정말정말 잘했다!!!

뇨끼 맛집이다!!

 

 

 

직원이 정말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더 즐기고 싶었다.

그래서 디저트랑 커피도 주문했다.

 

디저트도 최고였다.

 

 

 

특히 여기 티라미수 맛집이다!!!

피스타치오 티라미수인데

정말 정말 맛있었다.

이탈리아하면 피스타치오와 타리미수인데

이 둘을 합친 조합은 최고다!

 

 

 

1 뇨끼 (gnocchetti) 11유로,

1 Umbricelli 파스타 11유로,

1 Tagliatelle 파스타 12유로,

1 돼지고기 요리 (lombetto) 18유로,

2 커피 3유로,

1 Semifreddo 9유로,

1 Tiramisu 9유로,

3 하우스와인 18유로,

1 물 3유로해서

 

총 94유로를 지불했다.

 

 

 


 

 

 

 

방은 깔끔했다.

 

 

 

새벽에는 안개에 잠긴 마을을 볼 수 있었다.

 

 

 

 

 


 

조식을 먹으러 갔는데

맛있어보이는게 너무너무 많았다!

 

 

 

타르트 종류가 전부 다 너무 맛있었다.

덕분에 아침부터 당충전 제대로 했다.

 

 

 


 

 

 

창 밖으로 보이는 아시시의 풍경,

떠나고 싶지 않은 호텔이었다.

 

 

 

렌트 여행의 필수,

주차가 가능한 호텔이라서 좋았고

체크아웃 후에도

주차장 이용이 추가요금 없이 가능했기 때문에

정말 좋았다.

 

스파는 이용할 시간이 없어서 못갔는데

호텔을 제대로 즐기지 못한 것 같아서

아쉬움이 강하게 남았다.

 

 

 

 

[해외여행/Italy] - [가족 해외여행] 이탈리아 시부모님과 여행 - 경비, 날씨, 준비물

 

[가족 해외여행] 이탈리아 시부모님과 여행 - 경비, 날씨, 준비물

<일정> 한국출발: 2019년 4월 26일 (금) 13:10 인천 현지도착: 2019년 4월 26일 (금) 22:15 베니스 현지출발: 2019년 5월 6일 (월) 14:20 로마 한국도착: 2019년 5월 7일 (화) 11:10 인천 ↓↓↓&darr..

ttottoro.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