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회사를 쉬고

동생이랑 낮 데이트를 했다.


커넥츠 커피

위치: 서울 마포구 성지길 60

(합정동 376-19)

영업시간: (평일) 08:00 - 22:00

(토) 12:00 - 20:00

(일) 10:00 - 19:00

지도 크게 보기
2019.4.2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데이트 하면 필수코스

바로 "카페"!

달달구리와 커피를 즐기기 위해

합정 티라미수로 유명한

커넥츠 커피로 갔다.

디저트와 커피가 유명한 곳인데

심지어 인테리어도 예뻐서

기부니가 좋았다.

우리는 콜드브루블랑, 허니말차라떼, 말차티라미수를 주문했다.

원래 딸기 티라미수가 먹고싶었는데

품절이라고 했다ㅠㅠㅠ

(우리 뒤로도 딸기 티라미수 포장해가려는 사람들

계속 들어왔다..인기쟁이 딸기 티라미수..

다음에 꼭 먹어봐야디ㅠ!!!)

티라미수 외에도 다른 맛있어보이는

디저트 들도 많았고

수제 쿠키도 있었다.

콜드브루와 밀크티도 판매하고 있었다!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리며

여기저기 둘러보았다.

커넥츠 커피 사용법이 눈에 들어왔다.

테이크 아웃이면 천원 할인!

그래서인지 테이크 아웃 손님도 정말 많았다!

그 외에도 브루잉 커피 주문시 수제쿠키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있었다.

"맛있는 약속"도 붙어 있었다.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만큼

그만큼 맛도 좋으리라고 생각했다.

브루잉 시향키트가 있었는데

정말 신기하게

각기 향이 달랐다.

에피오피아 아다도보다는 확실히

발렌타인 블렌드에서

고소한 향이 강하게 났다.

주문한 메뉴 등장~

비쥬얼 넘나ㅠㅠ

먹기 아까운 비쥬얼이다.

그리고 여기 콜드브루블랑 강추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다.

허니말차라떼는 맛이 정말 진했다.

말차크림이 가득가득 올라가 있었고

시트가 에스프레소에 적셔져 있었다.

크림이 많은데도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다!

디저트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한

합정역커넥츠 카페 완전 추천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