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간만에 맛있는 점심을 먹고싶었다.

그래서 찾게된 선향정 샤브샤브!


선향정 샤브샤브

위치: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28

(구로동 212-8)

지도 크게 보기
2019.4.2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선향정 샤브샤브가 특별한 점은

바로바로 1인 샤브샤브 전문점이라는 것이다!!!

우선 가격이 정말 착하다.

8,500원!

직장인 점심으로 부담없다!

소고기 샤브샤브로 주문했다.

맛은 두가지이다.

맑은 국물, 매운 국물

칼국수와 밥도 준다.

밥은 나중에 죽먹들어 먹는 밥이다!

8,500원에 아주 알차다!

얼른 끓기를 기다렸다..

고기 넣고 싶다~~~~~

맑은 국물 주문한

시바코기님과 로미님!

다들 국물이 끓기를 기다렸다.

꺄오

보글보글 끓는 국물에

고기 풍덩

넘나 맛있다ㅠㅠ

순식간에 다먹고

칼국수를 넣었다...

칼국수도 순식간에 다먹고

밥을 넣었다...

설거지 한 시바코기님...ㅎㅎ

야채도 먹고

고기도 먹고

칼국수도 먹고

밥도 먹고!!!

 

너무 알차고 배부르게 잘먹었다.

그리고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