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무실에서

몇시간 동안 내내

구부정한 자세로 앉아있다보니

어깨도 아프고 목도 아프고 손목도 아프고

안아픈 곳이 없다.

 

아마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나와 같겠지..

 

결린 어깨와 굳은 목을 풀어주기위해

마사지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서울보건안마센터로 갔다.

 

위치: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214

(영등포구 당산동 5가 42)

삼성래미안아파트상가 지하 1층

전화: 02-2069-1114

영업시간: (월-토) 09:30 - 23:00 / L.O 21:30

(일) 09:30 - 18:00 / L.O 16:30

휴무: 첫째, 셋째 일요일

주차: 가능 (최대 36대 주차)

웹사이트http://www.xn--z69au6wtnc46e5pai3ylpf.kr/

 

서울보건안마센타

 

www.xn--z69au6wtnc46e5pai3ylpf.kr

 

지도 크게 보기
2019.4.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당산역 9번출구 대로변 상가안에 위치해 있다.

지하 1층으로 내려갔다.

척추교정, 지압, 경락, 다이어트,

마사지, 복부비만, 통증완화, 전신피로

모두 다 나한테 해당하는 것들이었다..

주목할 점!

여기 서울보건안마센터는

"국가공인안마센터"라는 점!

내부가 넓고 깔끔깔끔했다.

지하에 위치해있다보니

아무래도 공기에 더 신경을 쓰시는듯

공기청정기가 여러대 있었다.

공기청정기 뿐만 아니라 산소발생기도 있다고

이야기해주셨다!

커플룸이 보였다..

급 남편생각이..

혼자와서 미아내 남표니ㅠㅠ

난 혼자 왔으니 1인실!~

여기 단체로도 많이 온다고 했다.

(한 번에 8명까지 가능!)

벽을 이어서 하나로 만들어가지고

가족단위 손님들이 오손도손 마사지를 받을수 있다고 한다.

나는 전신 다이어트 경락코스로

수기 관리 50분받고 이동해서 기기관리 20분까지 해서

총 70분 받는 코스였다.

우선 '수기관리' 시작을 위해 옷을 갈아입었다.

마사지사님 기다리며 한 컷!

꿀꿀한 월요일,

퇴근 후,

행복을 맛보았다.

 

마사지사분이 자기 몸처럼 걱정해주시고

꼼꼼하게 마사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ㅠ

일하다가 중간중간에 일어나서 몸을 풀어주라며ㅠㅠ

고3 학생들도 50분에 한 번씩 쉬는시간이 있다며ㅠㅠ

근육이 날이 서있다며ㅠㅠ

 

마지막에 뼈소리도 뚜두두두둑 내주셨다.

그와 동시에 몸에 긴장감이 정말 확 풀어지는 기분..

 

국가공인자격증 소유자 마사지사 분들이 직접 마사지 해주시니

더 믿음이 가고 진짜 치료를 받는 기분이었다.

 

이동해서 '기기관리'를 받았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마사지 해주는 기기였는데

배에다 뜨뜻한 마사지볼을 올리고

온몸을 한 번더 마사지 받으니

천국이 따로없었다.

마사지를 다 하고 나오니 보이는

혈압재는 기기와 인바디 기기!

정말 건강관리를 위한 곳이구나 싶다.

괜스레 삼성래미안아파트 거주자 분들이 부러웠다.

이렇게 가까이에

이런 마사지 샵이 있다니!!!!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