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편이 육아휴직 하는동안 심심하지 말라고

문화센터 강좌를 예약해주려고 했다.

강좌 예약이 열리는 시간에 맞춰 접속했는데

이미 대부분의 강좌가 마감이었다.

(재수강인 사람에게 예약 우선권을 줘서 그런 것 같았다.)

 

https://www.shinsegae.com/culture/academy/lecture.do?app=&tapCode= 

 

수강신청 | 신세계 아카데미 - 신세계백화점

수준 높은 교육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세계 아카데미입니다.

www.shinsegae.com

 

대기를 걸어놨는데

수강이 가능하다고 연락이와서 바로 등록했다.

 

남편이 육아휴직하는 6개월 동안

남편과 울 아가는 1주일에 한번 문센, 베이비붐에 다녀왔다.

(처음 3개월 수강하고 강좌 끝난 후 추가로 수강신청 해서 총 6개월 다녔다.)

 


 

울 애기는 문센에서 집에서 못한 촉감놀이를 비롯한

다양한 놀이를 실컷했다.

 

선생님한테 집중하는 모습이 귀엽고 신기했고

이것저것 다양한 소품으로 귀여운 사진을 많이 남길 수 있어서 좋았다.

 

선생님한테 집중

소방관으로 변신한날!

소방차에 태워서 아빠가 끌고다녔다고 하는데

얌전히 앉아서 즐겼다고 한다!

 

 

인디언으로 변신한 날은

남편 대신 내가 갔다.

인디언 옷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100장가까이 찍은 것 같다.

 

 

울 애기 돌쇠 어울리네..?!

 

 

핑크 공쥬로 변신한 날!

 

 

찜질방 양머리도 했다.

 

 

농부로 변신했는데

이 모자 살꺼다.

 

 

너무 잘 놀아서 돈이 아깝지 않았다.

배고파도 피곤해도 너무 잘 노는 울 아가였다.

(문센 끝나자마자 배고파서 울고 졸려서 울고;;)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