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Original Pancake House Hakata shop

 

 

 

위치: 일본 〒812-0012 Fukuoka, Hakata Ward, Hakataekichuogai, 9−1 博多マルイ 2F

영업시간: 10:00 - 21:00

구글평점: 3.5

웹사이트: http://www.pancake-house.jp/p12-hakata/

 

博多店 | オリジナルパンケーキハウス−東京 吉祥寺・新宿・北千住・有明・なんば・博多・

 

pancake-house.jp

 


 

일본에서 팬케이크가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성인 7명+0세 아기 1명이 수용가능해야 하면서

동선이 적합한 곳 찾기가 쉽지 않았다.

 

구글 평점은 좋지 않으나

사진으로 봤을때는 먹음직스러워서

후쿠오카 도착하자 마자 들르기로 했다.

 

하카타마루이 2층에 있었다.

 

 

대기가 정말 길었는데 훅훅 줄었다.

정말 운좋게도 8명자리가 생겨서 다 같이 붙어 앉을 수 있었다.

 

나중에 알게된 사실인데

미국 브랜드로 전 세계에 체인점이 있었고

우리나라에도 있었다.

심지어 우리 회사 앞에도 있었따...

 

 

그래도 다행인건 용케 일본에서만 판매하는 메뉴를 골라먹었다.

수플레 팬케이크와 바나나 팬케이크, 프렌치 토스트를 주문하고

인원수 대로 음료를 주문했다.

 

나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다.

 

드디어 그렇게 먹고싶었던

수플레 팬케이크가 등장했다.

 

 

요리보고 조리봐도 너무 영롱했다.

 

 

베리가 올라간 팬케이크라서 그런지

평범한 메이플 시럽이 아니고

딸기맛 시럽같은게 딸려나와서 당황스러웠으나

그래도 나쁘지 않은 맛이었다.

 

 

프렌치 토스트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더 먹고 싶었다.

 

 

금방 저녁을 먹어야 하므로 참았는데

정말 또 먹고 싶은 맛이었따.

 

바나나 펜케이크는 반죽 안에 바나나가 들어가있었다.

 

 

구글평점이 안좋아서 걱정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다.

나중에 미국 브랜드고

우리 회사앞에도 체인점이 있는 걸 알고 약간 충격먹었지만

그래도 다시 그 때로 돌아간다고 해도 다른 선택지는 없었을 것 같다.

 

 

팬케이크 3개, 쥬스&아이스 아메리카노 7잔 해서

총 7,172엔을 결제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