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파에서 슬리핑 버스 타고

하노이에 새벽 3시에 도착하기 때문에

24시간 체크인이 가능한 호텔로 골랐다.

 

 

 


 

Silk Collection Hotel & Spa

 

 

위치: 2VJ2+V2 하노이 베트남 Hanoi, Hoàn Kiếm

구글평점: 4.2점

 

새벽에 체크인 해서 들어왔는데

침대에 장미꽃 장식 되어있어서

깜놀~

신혼여행 온 듯한 기분이었당

 

 

사파 호텔 화장실이 넓었어서

상대적으로

좁다고 느껴졌다.

 

 

과일이 있었다~!

 

 

한참 관광하다가

쉬러 들어갔는데

과자와 편지가 놓여있었다~

 

 

조식도 무난했다.

하지만 사파 호텔이 너무 좋았었다.

비교 대상이 있다보니

상대적으로

부족한 느낌은 있었다.

 

 

빵이 특히 맛있었다!!!!!

쌀국수는 닭고기 쌀국수였는데

좀 기름졌다.

사파에서 먹었던

쌀국수가 생각이 낫다ㅠ

 

 

밤에는 호텔 옥상에 위치한

바에 갔다.

원래 더 근사한 바에 가고싶었는데

너무 늦은 시간이었고

피곤했기때문에

호텔 옥상에 위치한 곳으로 갔다.

 

 

사람이 적당히 많아서 좋았다.

그리고 우리과 밖에서 망고를 사왔었는데

깎아 먹을 수 있는 칼과

그릇을 빌려주셔서

음료와 함께 먹을 수 있었다.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았다~

베트남은 어느 호텔이든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신가?!

 

 

 

[해외여행/Vietnam] - 100만원에 베트남 하노이, 사파 자유여행 - 여행준비, 일정 및 총경비

 

100만원에 베트남 하노이, 사파 자유여행 - 여행준비, 일정 및 총경비

추석 연휴,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 친정부모님과 남편 그리고 여동생 5명이서 1인 100만원으로 베트남 하노이와 사파에 다녀왔다. 여행준비 - 베트남 날씨 - 베트남은 일반적으로 5월부터 9월까지를 우기..

ttottoro.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