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날씨가 좋았던 주말,

부모님을 모시고 남편이랑

쌈밥집에 다녀왔다.


행복한 소풍

 

위치: 경기 성남시 수정구 달래내로 407

(산적동 216-2)

전화: 031-754-3392

영업시간: 11:00 - 21:30

주차: 가능 (무료)

 

지도 크게 보기
2019.4.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차가 있어야 편하게 갈 수 있는 행복한 소풍.

하지만 주차장이 넓어서 걱정은 없었다.

행복한 소풍은 1층과 2층으로 있고

3층에는 카페가 있어서 식사 끝나고 커피 한 잔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다.

 

우리는 1층에 자리를 잡았다.

돼지 석쇠불고기 고추장 맛 정식 2인과

소 석쇠불고기 간장 맛 정식 2인을 주문했다.

된장찌개를 먼저 가져다 주셨다.

금새 한 상 가득 차려졌다.

밑반찬이 다양하고 맛이 깔끔했다.

또 재료가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소 불고기와 돼지 불고기도 나왔는데

상에 자리가 부족해서 한 곳에 합쳐주셨다.

돌솥밥도 나왔다!

돌솥밥 안에 병아리 콩이 들어가 있었다.

함께 나온 빈 그릇에 밥을 옮겨 담고~

불을 부었다.

밥과 함께 본격적으로 음식들을 맛 볼 시간!

쌈도 상추, 깻잎 만 있는 것이 아니고

종류가 다양했다.

무엇보다도 신선해서 너무 좋았다!

밑반찬들도 맛이 좋았는데

특히 김치가 너무 맛있었다.

김치입맛이 까다로운 부모님께서

김치가 맛있다며 좋아하셨다.

 

누룽지까지 같이 먹으니

배가 터졌다~

같이 나온 밑반찬들도 싹싹 잘먹었다.

조미료 맛이 강하다고 외식을 싫어하시는 부모님인데

여기 집은 음식이 깔끔하니 괜찮다며

너무 잘 먹었다고 말씀하셔서

기분이 좋았다.

마지막 후식으로

우리의 소화를 도와줄 오미자 차가 나왔다.

깔끔하게 불고기 쌈밥 먹고싶을 때

행복한 소풍 추천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