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선유도 공원에 갔다가

상수동으로 갔다.

오늘의 메뉴는 소.고.기!!

 


하우 소고기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3길 19

(상수동 92-6) 2층

전화: 0507-1328-7447

영업시간: 11:30 - 23:30

준비시간: 14:00 - 17:00

일요일 휴무

 

지도 크게 보기
2019.4.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상수역 1번 출구에서

아주 가깝다.

도보 5분 정도?!

들어갔는데

넘나 깔끔한 인테리어가 우리를 반겼다.

고깃집이 아니고

까페같은 느낌이었다.

외투나 가방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서랍장이 있었다.

분실방지를 위한 비번 설정까지 가능했다.

메뉴

여기는 청정 호주산 프리미엄, 와규만

사용한다고 한다.

소고기와 함께 먹을 와인과 주류도 있어서

애주가들에게도 좋은 곳인것 같다.

우리는 커플세트로 주문했다.

 

커플세트에는 꽃갈비살과 삼각살,

소고기 된장말이 밥이 제공된다.

 

나의 사랑 콜라도 주문했다.

센스있게 얼음도 주신다.

고기와 같이 먹을 소스는 총 세가지가 나온다.

 

간장, 마늘, 소금이다.

마늘과 치즈를 섞어 만든 소스는 이 곳 만의 특제 소스라고 한다.

고기와 같이 먹을 밑반찬 종류도 다양하다.

꽃갈비살과 삼각살이 나왔다!

마블링 넘나ㅠ

고기와 함께 구워먹을 야채도 있다.

예열된 불판위에 고기를 올렸다.

노릇노릇 익어가는 고기!~

그릴자국도 선명하게 남아있다.

드뎌 먹는 고기!

특제소스인 마늘치즈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었다.

남편이랑 전투적으로 순식간에 다 먹고

식사를 요청했다.

커플세트에 포함되어있는

된장말이밥!

채소와 소고기가 듬뿍듬뿍 들어있었다.

그리고 밥도!

티와 커피도 있어서

좋았다.

가성비 좋고

사장님 친절하시고

인테리어 이쁘고

맛도 좋다!!

 

상수동 데이트 하기 좋은곳으로

강력 추천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