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만난친구가

조심스럽게 물어보았다.

혹시 회사 그만 뒀냐고.

내가 머리가 너무 노래서

오해한 모양이었다...

회사에서 지적은 안했지만

다들 너무 노랗다고 생각하셨겠지ㅠㅠ

 

회사 근처 미용실로

염색을 하러갔다.


월간헤어

위치: 서울 관악구 신림로 14길 26

(신림동 122-33)

전화: 02-888-5157

영업시간: 10:00 - 21:00

월요일 휴무

지도 크게 보기
2019.4.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월간헤어는 대학동 고시촌 입구 근처,

신림2동, 신성초등학교 근처에 있다.

내부가 보이는데

이쁜까페같았다!

아주아주 이쁜 까페같았다~!!!

소품들이 아기자기 하고

신경을 많이 쓰신듯 했고

이뿌신 사장님과 아주 잘 어울렸다.

가운을 입고 자리에 앉았다.

노랑색 머리~

날라리 머리~~

뿌리는 검정색 머리~~

으앗,,

넘나 노랗다ㅠㅠ

(사진이 좀 밝게 나온 감이 있긴 하지만..)

머리가 노랑색이라

더 푸석푸석해 보이는 것 같기도 했다.

직장인처럼 보이지만

까맣지 않게!

해주세용~

녹차와 간식을 가져다 주셨다.

머리숱이 많고,,

머리결이 안좋아서,,

사장님께서 많이 고생하셨다ㅠㅠ

그래도 능숙하게 순식간에 염색약을 다 발라주셨다.

샴푸해주시는데

머리감는 솔로 마사지해주시는데

신세계였다.

머리감는 솔 구매해야게따!

 

색 너무 잘나왔다.

만족해하며 잔뜩 찍은 셀카ㅎ.ㅎ

머리결이 한결 좋아보였다!

까맣지 않지만 직장인처럼 보이게 해달라는

나의 니즈를 잘 반영해 주셨다~

햇빛 받으면 은은하게 갈색 빛 도는게

맘에 쏙 들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