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동네친구이자, 대학교 친구이면서 직장동료인 시바코기님과 동네 스시집에 초밥 먹으러 갔다.

원래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라서 언젠간 꼭 한번 가야지하고 벼르고 있던 스시수로 갔다.


전화: 031-386-3877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학의로 120 (관양동 1586 한가람한양아파트)

영업시간: (평일) 11:30 - 23:00, (토요일) 11:30 - 22:30, 일요일 휴무


지도 크게 보기
2019.2.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지도상으로는 한가람한양아파트 단지 안에 있다고 되어있는데 사실은 308동 옆 (아파트 정문) 상가에 있다.

스시수 메뉴 및 가격

내부가 아담했다. 안쪽으로는 4인석 테이블로 된 곳도 있다. 인원수대로 테이블을 안내하는 모양이었다.

우리는 나란히 앉는 곳으로 안내받았다.

모든 메뉴 포장도 가능하다.

메뉴에 사진이 없고 모듬초밥에 어떤 초밥이 제공되어있는지 써있지 않아서 아쉬웠다.

모듬초밥1, 특선초밥1, 나가사끼짬뽕1을 주문했다.

샐러드가 먼저 나왔다.

2인에 한 접시인가 보다.

장국은 1인 1개씩 줬다.

모듬초밥과 특선 초밥이 나왔다.

특선초밥이 2조각 더 많았다.

구성은 스테이크 초밥2, 문어1, 새우1, 소라1, 생새우1, 홍민어2, 연어2 여기에 특선초밥은 광어2가 추가로 들어간다.

비쥬얼이 넘나 훌륭하다.

생새우가 특히 JMT이 었다.

생새우 초밥이 이렇게나 맛있다는 걸 알게해준 초밥집이었다.

스테이크 초밥도 맛있고 연어초밥, 문어초밥도 정말 맛있다.

광어초밥이 오히려 밋밋할 정도로 생새우, 스테이크, 연어, 문어초밥이 맛있었다.

홍민어는 좀..그랬다. 시바코기님은 으잉스럽다고 했다.

가성비가 좋다고 느껴졌던건 조합때문이었다.

다른 곳은 유부초밥이나 계란 초밥이 하나씩 껴있기 마련인데 여기는 생선류 (해산물류) 초밥으로만 구성되어 있다.


나가사끼 짬뽕도 맛있다는 소문이 있어서 초밥시킬때 같이 주문했는데 초밥 먹느라 옆에 잠시 치워놯더니 면이 좀 불었다.

초밥 다 먹고 주문할껄 하고 많이 후회했다...

짬뽕은 기대를 많이 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별로였다.

해산물로 맛을 낸 시원한 국물맛을 기대했는데 고기 육수로 끓인듯 했다.

국물은 얼큰했으나 면은 그 국물을 다 담아내지 못하는 것 같았다.

국물 위주로 많이 먹었다.

동네니깐 자주와야게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