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설연휴, 시댁 가는길에 청주에 있는 카페에 들렀다.

시댁이 익산인데 남펴니는 꼭 가는 길을 멈추고 내 맘에 쏙드는 카페로 데려가 준다.


위치: 충북 청주시 서원구 2순환로 1432번길 30 (죽림동 98)

전화: 043-233-2300

영업시간: 매일 10:00 - 22:3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rove_coffee/


지도 크게 보기
2019.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카페 규모가 어마어마 하다.

카페 규모만큼 주차 공간도 어마어마 하다.



저녁 10시 반까지 운영하는 카페~.



야외에 나무 의자들과 테이블이 많았는데 봄되면 쓰는건가 싶었다.



카페가 큰데도 너무 따뜻해서 기분이 좋았다.

보통 공간이 넓찍하면 난방이 잘 안되는 곳이 많았는데..



2인석부터 단체석까지~ 규모가 큰 카페만큼 앉을 자리도 많았다.




2층도 있다.

3층도 작은 공간이 있었고 옥상으로도 나갈 수 있었다.



자리를 찜하고 주문하러 갔다.



맛있는 빵이랑 케이크가 많아보였다.

점심 먹은지 얼마되지 않아서 빵은 딱 2개만 골랐다.







빵 바구니가 굉장히 맘에 들었다.

하나 장만하고 싶다....



고르곤졸라 크루아상은 엄청 쫀득하고 고소하고 맛있다.

층이 엄청나다.

유럽에 와 있는 느낌이어따.



인절미 크림 크루아상은 크림이 정말 가득 들어있다.

고소했지만 밥먹은 후라 그런지 고르곤졸라 크루아상이 더 잘 먹혔다.



말차라떼도 괜춘했다.

아메리카노는 약간 신맛이 나면서 향도 좋았다.


브런치 먹으러 한 번 더 가고 싶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