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이도에서 썬셋을 보고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잠시 시흥프리미엄아울렛에 들렀다.

여주, 파주, 부산 그리고 여기 시흥까지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아울렛이었다.



위치경기 시흥시 서해안로 699 (정왕동 1772-7)


전화1644-4001


매장/테이스트빌리지/노브랜드 영업시간

월-목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30분 / 금-일 오전 10시 30분-오후 9시 (노브랜드 매주 둘째/넷째 일요일 휴점)

* 설날(구정) / 추석 당일 휴무
* 식당가 폐점 30분 전 주문 마감
* 일부 브랜드 제외

주차: 무료


웹사이트http://www.premiumoutlets.co.kr/siheung


지도 크게 보기
2019.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시흥프리미엄아울렛의 입점 브랜드 및 지도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http://www.premiumoutlets.co.kr/webcontents/centermap_siheung_ko.pdf



식음매장, 아동용제품, 가방, 악세서리 등의 매장은 대부분 1층에 몰려있다.



신발, 스포츠 아웃도어, 언더웨어, 주방용품 등의 매장은 대부분 2층에 위치해 있고 패션의류의 경우는 1층과 2층에 골고루 퍼져있다.



3층에는 팻샵, 봄스튜디오, 스카이가든 등이 있다.



지은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정말 깔끔했다.




남편의 목적지인 나이키로 바로갔다.

나이키는 1층에 있었다.




때마침 할인을 하고 있었다.



축구하는 남편이 갖고싶어하던 트레이닝복.



엄청 할인하고 있었다.

4만원이라니!

인터넷보다도 저렴한듯 하다.



1층에 스벅이 있었는데 내가 가본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스타벅스 중 가장 큰 것 같았다.

이미 카페를 갔다온 뒤라서 안들어갔다...

스벅은 다음 기회에..




주차장으로 걸어가는길.

하늘이 너무 이뻐서 하나 찍었다.



대충 둘러봤는데 애들을 위한 놀이시설 (회전목마, 놀이터 등)도 있고 식당도 괜찮은 곳이 많아보였다.

종종 데이트하러 와야겠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