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담촌 하남미사점

 

 

위치: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18 3층

(경기 하남시 망월동 1079-2)

전화: 031-794-2770

영업시간: 11:00 - 22:00

주차가능

 


 

샤브샤브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찾은 곳이다.

매운 국물도 가능한 곳이라서 픽했다.

 

 

내부가 정말 넓었다.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내부에 칸막이로 구분된 카페도 있었다.

 

 

키즈 존도 있어서 신기했다.

 

 

월남쌈 샤브샤브로 주문했다.

 

 

고기는 목살과 양지 반반으로 주문하고 국물은 순한맛과 매운맛 반반으로 했다.

(다 먹고 고기 추가 주문했을때는 목살로만 주문했다.)

 

 

반반 국물을 준비해 주셨다.

 

 

샐러드와 고기 그리고 야채와 라이스 페이퍼, 각종 양념들을 세팅해주셨다.

 

 

마지막에 먹을 죽 재료까지 세팅해주셨다.

 

 

나머지는 샐러드바에서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었다.

샐러드 바에는 각종 샤브샤브 재료와 월남쌈 재료가 준비되어 있었다.

 

 

우선 맛보기 용으로 조금 담아왔다.

오뎅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몇번이고 가져다가 먹었다.

 

 

야채를 먼저 투하 하였다.

 

 

야채와 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면서 소스를 준비했다.

 

 

정신없이 먹었다.

매운 국물이 짠맛보다 매운맛이 강해서 넘나 내 취향이었다.

그리고 매운맛보다는 기본 육수가 더 맛있었던 것도 좋았다.

 

목살이 더 맛있어서 목살로 추가해서 먹었다.

 

 

죽까지 알차게 다 먹고 배가 터져서 나왔다.

가성비 너무 좋은 곳이라 또 가기로 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