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목공원캠핑장

 

 

위치: 충남 태안군 이원면 사목길 49

(충남 태안군 이원면 내리 958-7)

전화: 010-5335-6443

캠핑장 입실 시간 : 13:00 / 퇴실 시간 : 12:00

매너타임: 22:00부터

카페: cafe.naver.com/samokhealing

 

사목공원캠핑장 : 네이버 카페

솔향기 그늘 아래 힐링하기 좋은 사목공원캠핑장 입니다.

cafe.naver.com

예약: pcmap.place.naver.com/accommodation/36721209/room?from=map&ts=20210214&businessCategory=camping

 

사목공원캠핑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 · ★4.47 · 독살체험까지 같이할 수 있는 캠핑장

pcmap.place.naver.com

 


 

바닷가 바로 옆에 있는 캠핑장이다.

 

사진에는 안찍혔는데 쓰레기 천지였다...

 

데크 주변 소나무 덕분에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

 

 

데크가 있는데 수평이 안맞는 것이 참 특이했다.

 

 

멀지 않은 곳에 공용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었다.

 

 

화장실, 샤워실 옆에 개수대도 있었다.

 

 

개수대 안에는 추위와 더위를 위해 난로와 에어컨도 있었다.

전자레인지와 탈수기도 있었는데 사용해보지는 않았다.

 

 

고양이 친구가 놀러와서 우리자리에서 잠시 낮잠을 잤다.

 

 

불을 피우고 마카롱을 구워먹었다.

 

 

텐트를 설치했다.

 

 

만대항 주변 수산시장에서 조개 2만원어치와 회 5만원어치 사다가 먹었다.

조개는 사와서 끓여서 초고추장 찍어먹었다.

 

 

저녁에는 집에서부터 챙겨온 초코 케이크와 와인을 먹었다.

 

 

아침에는 간단하게 빵과 커피로 해결했다.

 

 

가스난로는 전등과 난방 역할을 해줬다.

대신 계속 환기시켜줘야 했다.

전기장판이 없어서 안방 침대에 있는 온수매트를 가지고 가서 요긴하게 잘 썼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