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유량몽상가인

 

지도 크게 보기
2020.1.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충남 천안시 동남구 유량로 204

(유량동 117-2)

전화: 041-621-0300

영업시간: 11:00 - 22:00

무료주차 가능

 


 

분위기 좋은 한옥카페가 있다고 남편이 데려가 준 곳이다.

 

 

들어가기 전부터 밖에서 부터 느껴지는 조용한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공간이 두 개로 분리가 되어 있는데 한 쪽은 노키즈 존이었다.

 

 

차별 없고 불편함 없이 모든 고객의 니즈를 만족하는 카페인 것 같아서 좋았다.

 

 

노크즈존 공간에는 주문하는 곳이 따로 없어서 주문 가능한 건물로 들어갔다.

 

 

노키즈 존 보다 공간이 넓고 화려했다.

좌식도 있고 입식도 있었다.

우리는 좌식 공간으로 갔다.

 

 

천장도 한국적인 분위기 물씬이었다.

 

 

방바닥이 뜨끈했다.

 

 

주문을 하러 갔다.

시그니처 음료인 공주꿀밤라떼 1과 아메리카도 1을 주문했다.

그리고 단게 별로 안땡겨서 많은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 중에서 무난한 크루아상과 에그타르트를 주문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와서 픽업해왔다.

 

 

공주꿀밤라떼 위에 밤이 세알 올라간 것이 너무 귀여웠다.

꿀에 절였는지 참 달았다.

음료가 많이 달지 않으면서 밤향이 진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에그타르트와 크루아상도 정말 맛나게 먹었다.

 

 

식기들이 뭔가 이쁘고 고급져서 맘에 들었다.

나도 하나 장만해 놓을까 싶어서 찾아봤더니 좀 고민이 되는 가격대라 일단 보류!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남편이랑 잘 쉬고 갔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