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해리포터 덕후 둘이 홍대에 있는 해리포터 카페 943킹스크로스에 다녀왔다.

홍대입구역에서 도보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 16길 24 (서교동 369-1)

영업시간: (평일) 11:00 - 22:00, (주말) 09:30 - 22:00

지도 크게 보기
2019.3.1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멀리서도 보이는 943 글씨에 둘다 너무 흥분해따!

한국에 킹스크로스라니!

1층부터 6층까지! 규모가 엄청 큰 카페였다. 

5층과 6층은 머글 출입금지라서 들어갈수 없었지만..

1층부터 4층까지 테마별로 구분되어 있었다!

줄이 길어서 문앞에서 잠시 대기했다.

줄이 긴것 치고는 금방 입장할 수 있었다.

두근두근

입구부터 넘나 설렘가득이었다.

마법사 지팡이가 진열된 듯 꾸며놓았다!

전등마져 평범하지 않다!

입장 전에 1인 1음료를 주문하도록 되어있었다.

우리도 음료 주문하는 줄에 섰다.

그런데 케이크 진열장에 해리포터 생일케이크가 딱!!!!!!!!!!!

비쥬얼 넘나 똑같다ㅠㅠ

다른 케이크도 종류가 많았으나 우리는 너무 배가불러서 패스..

음료만 주문하기로 했다.

아메리카노 한 잔과 버터맥주 한 잔,

음료를 주문하고 진동벨을 받았다.

2층 마법사 카페 구역에 자리를 잡았다.

버터맥주는 탄산이 들어있는 상콤한 쥬스 맛이었다.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먹은 버터맥주보다 더 맛있었다.

3층도 나름 해리포터 영화에서보던 연회장처럼 꾸며놓았는데 깜박하고 사진을 안찍었네..

4층 기숙사 테마도 구경을 갔다.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 있었다.

해리포터 기숙사별 망토랑 목도리가 각각 1개씩 비치되어 있어서 입고 두르고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우리도 신나서 찍었다. 

해리포터 테마라서 그런지 가족단위의 손님이 많았다.

꼬꼬마들도 망토 입고 사진을 찍는데 저런 꼬꼬마들도 해리포터를 안다는게 신기했다.

기숙사 테마답게 침대처럼 꾸며진 곳에서 커피를 마실수도 있었다.

지하 1층은 호그스 해드였다.

각종 술 가득!ㅎㅎ

그리고 하이라이트! 킹스크로스역 943승강장!!!!

런던에서 보던것을 한국에서 만나다니!

너무 신난 시바코기님은 해리포터마냥 날아다녔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