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베네치아 마르코폴로 공항 (Venice Marco Polo Airport)에서 본섬까지 가능 방법에는 버스와 수상택시 등이 있는데, 우리는 한밤 중에 도착하는 일정이므로 밤 12시 50분까지 운영하는 버스 (ATVO)를 선택하기로 했다.


5, 15, 그리고 45번 버스가 있고 One Way Ticket은 8유로, Return Ticket은 16유로이다.


이 버스티켓은 공항에서 바로 구매할 수도 있지만, 웹사이트에서 미리 구매할 수 있다.


http://www.atvo.it/index.php?lingua=en



VENICE AIRPORT BUS EXPRESS를 클릭하면 마르코폴로 공항의 노선도와 시간표를 볼 수 있고 구매 버튼이 나온다.



우리는 마르코폴로 공항에서 로마광장 (Venice Plazzale Roma)까지 버스를 타고가고 숙소까지는 걸어서 갈 예정이므로 Venice Marco Polo Airport - Venice Plazzale Roma Line을 보면 된다. Current Time에 있는 파랑색 버튼을 눌러서 시간표를 다운받을 수 있다.


2019년 3월 30일까지 유효한 시간표라고 되어있는데 4월부터 유효한 시간표는 다시 업데이트 될 듯 하다.



Purchase 버튼을 눌러 미리 티켓을 사놓기로 했다.

이유는 2장이상사면 할인이 되므로!!!!!!!!!!!!


Purchase 버튼을 누르면 다음의 웹사이트로 넘어간다.


http://88.36.245.11/webticketing/index.jsp?lang=en



Proceed with purchase버튼을 눌러 계속 구매를 진행한다.



출발지인 마르코폴로 공항과 도착지인 로마광장을 선택한다.

2장이상 구매할 경우 1인당 7유로로 1유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도착날짜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Continue 버튼을 누르면 결제창이 나온다.

카드 정보만 입력하면 바로 결제가 완료된다.




Download the ticket in PDF format을 누르면 QR코드가 찍혀나오는 티켓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물론 이 티켓은 이메일로도 발송된다.



↓버스탑승 후기  클릭

[해외여행/Italy] - 베네치아/베니스 마르코폴로 공항에서 본섬 가는 방법


↓경비, 날씨, 준비물

[해외여행/Italy] - [가족 해외여행] 이탈리아 시부모님과 여행 - 경비, 날씨, 준비물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