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알프스대영CC (골프장) 옆에 횡성한우백화점이 있는 횡성한우백화점에 갔다.


주소: 강원 횡성군 우천면 수남로 379 (우항리 663)


지도 크게 보기
2018.12.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고기를 골랐다.



안심 한 팩과 등심 한팩!



자리가 넓었다. 사람은 우리 가족뿐이었다.

좌식자리, 입식자리가 있었는데 우리는 입식자리에 앉았다.



기본 반찬을 세팅해 주셨다.

상차림은 인당 4,000원이었다.



안심 362g에 61,540원, 등심 g수도 거의 비슷했는데 58,480원이었다.



등심을 먼저 올렸다.

마블링이 짱이다.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우리는 먹기만 하면된다.



연기가 전혀 안나서 보니 밑에 환풍구가 있었다.

진짜 쾌적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넘나 좋았다.



전날 과음하셔서 속이 안좋으시다는 아빠는 갈비탕을 주문하셨다.

국물리필을 요청했더니 끓여다 주셨다.



안심도 구웠다. 

등심도 너무 부드러웠는데 안심은 입안에서 녹아서 살아졌다. 

안심은 겉에만 살짝 익었을 때 먹어야 제맛을 느낄수 있다. 익어갈수록 녹는 맛이 사라진다.


개인적으로는 여기 등심이 너무 맛있다.

말도 안되게 부드럽다.

안심은 녹아서 사라지고.. 약간의 씹는 맛을 느끼고 싶다면 등심 추천이다.



고기파인 우리는 식사주문은 따로 안하고 육사시미를 추가했다.



신선함이 느껴진다.



양념장에 찍어먹었다.



골프장 가까이에 있는 식당이라 그런지 프로골퍼들이 다녀간 흔적들이 있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