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크밸리 골프빌리지 근처에 있는 오크카페를 갔다.


지도 크게 보기
2018.12.1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아메리카노 한 잔이 6,500원.

아메리카노 치고 비싸다.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빵구경을 했다.





크리스마스라서 그런지 테이블마다 포인세티아가 있었다.



풀바셋 제품도 판매하고 있었다.



인테리어가 너무 내 취향이었다.

나도 집 벽에다가 접시 걸어놓고 싶었다.




커피원두가 풀바셋거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정말 향이 좋고 맛나다.

까다로운 우리 엄니께서는 커피가 너무 연하고 끝맛이 시다 하시는데

내 취향에는 딱이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