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제 골프 배운지 막 4개월 된

우리 부부,

 

나는 회사에서 한 번 라운딩을 갔다왔지만

아직 남편이는 기회가 없었다.

 

그러다가 울 아빠가

남편이 머리올려주기 위해

델꼬가준!

웰리힐리CC!!!

 

 

지도 크게 보기
2019.11.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451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두원리 204)

 

 

엄빠와 울부부 같이 처음으로

부부동반 라운딩을 나간 순간이었다.

 

아무곳에서나

첫 시작을 할 수 없다고

선택하신 이곳!

그 와중에 어렵기로 소문난

남코스로 예약해주셨당.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231293

 

[네이버 예약] 웰리힐리

웰리힐리

booking.naver.com

https://www.wellihillipark.com/wellihillicc/

 

웰리힐리CC

 

www.wellihillipark.com

 

 


 

프로님은

남코스 어려운데~

하시며 근심 한가득..ㅋㅋㅋ

연습만이 살길이라며

닦달하셨당..ㅎㅎ

 


 

로비에 있는 유리창으로

바깥 풍경을 보는데

설렘설렘!

날씨가 맑아서 더 설렘!

 

 

 

10월 마지막주,

강원도 횡성이라

추울것 같아서 남편이랑 나는 커플 기모티를 샀다.

그런데 11시 50분 티업이었기 때문일까

생각보다 더웠당ㅋㅋㅋ

 

날씨가 맑고

춥지 않고

너무 좋았다.

 

 

남코스는 이븐파가 75타이다.

파6까지 있는

난코스다..

총길이는 6,694m로 길기도 길다..

 

 

 

단풍이 알록달록!

골프치면서

단풍 구경이라니!

1석 2조(?!)

 

 

티업 간격이 8분이라서

심적으로 여유로웠던 것 같다.

 

 

두번째 라운딩,

울퉁불퉁한 페어웨이가 적응이 안됐땅;

심지어 퍼팅존도 울퉁불퉁해서

친 공이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신세계를 경험했더랬쬬..

 

 

 

 

갈대도 있어서

가을 분위기 한껏!

어려운 난이도에

정신 못차리는 와중에도

풍경은 또 이뻐서

계속 사진찍게 됐더랬쬬..

 

 

골프 초보 부부 땜시

정신 없으셨을 캐디님..ㅠ

 

 

내가 찍어준

남펴니 프사!!!!

라운딩 와서 프사를 건졌다ㅋㅋㅋ

 

 

빚내서라도 친다는

가을 골프시즌!

그 이유를 실감한 하루였다.

 

 

 

 

이제 좀 잘친다 싶더니

벌써 18홀이 끝이 났다.

 

깔끔깔끔한 라카와 사우나!

뜨끈한 물에 몸을 담구면서

쌓인 피로를 씻어냈다.

특히 좋았던 점이

개인 화장대 시설까지 완비되어 있던것!

(샴프, 린스, 바디워시, 로션, 클렌징 로션 등등

없는 것 빼고 다 있었다!)

 

 

씻고나오니 5시가 넘었다.

해가 지고 있었다.

 

 

안뇽~ 또올게~

 

 

#강원도 골프장

#횡성골프장

#골프여행

#골프장

#웰리힐리CC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