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해돋이를 보러 강릉으로 갔다.

우리가 예약한 호텔 세인트존스 호텔 주변에 있는 맛집으로 갔다.

 


 

나능이능이버섯백숙

 

 

지도 크게 보기
2020.1.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강원 강릉시 경강로 2367

(강원도 강릉시 송정동 827-16)

전화: 033-651-5255

영업시간: 11:00 - 22:00

주차 가능

 


 

 

미리 예약을 하고 갔다.

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갔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 좋았다.

 

 

자리는 입식과 좌식이 있었다.

 

 

 

맛집 답게 메뉴가 많지 않다.

또 능이버섯효능과 맛있게 찰밥 먹는 방법도 크게 붙어 있었다.

 

 

우리가 먹을 요리는 능이버섯오리백숙!

이 집의 추천메뉴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음식이 바로 준비되서 나왔다.

 

 

각종 야채와 능이버섯이 산을 이뤄서 나왔다.

 

 

소스까지 준비 완료.

이미 거의 고기가 익혀나왔기 때문에 금방 먹기 시작할 수 있었다.

 

 

능이버섯이랑 야채만 먹어도 맛있었다.

 

 

큼지막한 오리다리를 건져올렸다.

 

 

소스와 야채와 함께 먹었다.

고기의 식감이 좋았다.

질기지 않고 너무 부서지지도 않았다!

또 끓일수록 진짜 였다.

점점더 맛있어졌다.

 

 

죽을 해먹거나 국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찰밥을 가져다 주셨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거다.

 

 

계속 끓여서 국물이 최고조에 있을때 밥을 말아서 떠먹었더니 JMT이었다.

남편도 계속 최고라며 신났다.

(맛있는거 먹으면 신나하고 눈이 똥글똥글해지는 귀여운 남편이다.)

 

 

3-4인분 요리다보니 좀 남았다.

버린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너무 아팠다.

이 맛있는걸 어떻게 남기고 어떻게 버리나ㅠㅠ

사장님께 여쭤보니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셨다.

찰밥까지 알차게 포장했다.

 

 

강릉와서 백숙먹고 싶을때 들르면 좋은 곳이다.

 

 

배터지게 잘 먹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