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초당타르트

 

 

지도 크게 보기
2020.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131-6

(포남동 935)

전화: 033-653-1616

영업시간: 11:0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무료주차 가능

경포해변에서 5분거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odangtart/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에그타르트를 좋아하는 울 남편을 위해 넣은 강릉여행 코스 중 한 곳이다.

 

 

내부가 넓지는 않았는데 포장 손님이 대부분이라 앉아서 먹고가기에 충분한 공간이었다.

 

 

단체석도 있었다.

야외 좌석도 있어서 날 풀리면 밖에서 먹기 좋겠다 싶었다.

 

 

 

진열장에는 에그타르트 뿐만 아니라 다른 종류의 타르트들도 있었다.

 

 

오죽타르트는 오죽헌 일대에 있는 대나무 잎을 갈아서 넣은 타르트였다.

 

 

램던세트 (6개/동일한 타르트 종류를 2개 이상 넣을 수 없는 세트)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진한초당커피를 주문했다.

 

 

포장상자가 눈에 띄었다.

(다음날 또 들러서 에그타르트 세트 포장해서 집간건 안비밀..)

 

 

초코타르트만 빼고 1개씩 (에그타르트는 2개)을 주문했다.

 

 

초당커피는 처음먹어봤는데 부드럽고 달달한 거품이랑 커피랑 섞지 않고 같이 호로록 마시는데 독특하게 맛있었다.

뭔가 집에서 해먹어보고 싶은 매력이 있었다.

 

 

타르트는 바닥이 쿠키인게 있었고 페스츄리인게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오죽타르트, 치즈타르트는 바닥이 쿠키였다.

개인적으로 페스츄리인게 훨~씬 맛있었다.

 

 

애플타르트는 애플파이 같은 맛이 났는데 좀 과장해서 주먹만한 사과 조각이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다.

남편은 자신이 찾아헤매던 맛이라며 아이처럼 좋아했다.

 

 

인절미 타르트는 안에 팥과 떡이 들어있었다.

난 콩가루도 좋아하고 팥과 떡도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다.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제일 맛있는 건 에그타르트였다.

포장해와서 집에서 살짝 오븐에 데워먹었는데 따뜻하니 훨씬 맛있는 느낌이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